댓글
설탕같은민윤기 ll조회 383l 0
팝니다
최대 29,000원
ⓘ 위 판매가는 물품이 여러 개인 경우 그 중 최고가입니다

방탄소년단) 🖤🤍모노 노트북 파우치 드디어 내일 샘플 받아요🤍🖤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모두들! 총대입니다 ^ㅁ^

제목 보시면 아시겠지만 드디어 내일 샘플이 도착합니당 ㅎㅎㅎ

아 너무 기쁘네요 드디어ㅜㅜ 샘플이....8ㅁ8 여러분도 저도 여기까지 정말 오래기다렸네용

내일 샘플 받고 제가 검수 후에 이상이 없다면 제품에 대한 단가를 안내 해 주신다고 하셨어요 ㅎㅎ

검수 후 이상이 없으면 퇴근하고 빠르게 입금공지로 돌아오겠습니다.


물론 이번에 진행될 입금은 수요조사를 해 주신 분들께 우선적으로 입금폼을 메일링 해 드릴 겁니다.

간혹 수요조사를 안했지만 공구 참여하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세요!

그 분들은 1차 입금마감 때까지만 기다려주시면 남는 수량만큼 폼 다시 작성하여 돌아오겠습니다.

(아마... 1차입금때 수요조사했던 모든 분들이 입금을 하진 않을거같아요 ㅎㅎ..)



방탄소년단) 🖤🤍모노 노트북 파우치 드디어 내일 샘플 받아요🤍🖤 | 인스티즈

자, 그리고 다음!

배송문제!!!

택배사는 지금 코로나19로 인해 방문예약이 어려울 것 같아요.. 현재 저희 집으로 많은 택배를 받고 있지만 기사님들 모두 비대면으로 배송을 해 주시고 있으세요

하여, 우체국에 직접 가져가서 접수하는 '소포우편(창구접수)-등기소포'로 배송을 해드릴 예정입니다. (일반소포는 송장번호가 안나와요)



아래를 보시면!!!


방탄소년단) 🖤🤍모노 노트북 파우치 드디어 내일 샘플 받아요🤍🖤 | 인스티즈

아마 사이즈는 가로세로두께를 해도 80cm가 안넘을 것 같은데.. 실사는 받아서 재봐야 확실히 알 것 같아요

최대로 예상했을때 100cm는 절대 넘지않을 것 같아서 우선 저 크기까지 크롭해서 가져온 것이구요!

제주도 배송.. 이걸 제가 지난번에 탄소분이 제주도 배송비 4천원이었다는 말을 듣고 생각해보니 저는 익일배달로 금액을 봤더라구요 ㅎㅎㅎ (난 바보..8ㅁ8)

그래서 제주도 사시는 분의 경우 배송비를 최대한 저렴하게 책정하기 위해서 2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는 점만 양해를 부탁드립니다ㅜㅜ

혹시나 제주도에 살지만 익일배달 받고싶은 분들을 위해서 추가비용만큼 더 입금해 주시면 익일배달로 접수 하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알아보니까 50개이상을 보내면 뭐.. 할인이 된다더라구요 ㅎㅎ 그 할인된 배송비+부가세(총대사비) 해서 마우스패드 제작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 네.. 일단은 공지사항같지 않은 공지사항이었습니다 ^ㅁ^

생각나는대로 쓰다보니.. 뭐가 빠졌는지도 모르겠네요,,,


입금공지인 줄 알고 호다닥 오신 분들이 분명 계실 것 같은데.. 죄송해여.. 제가 너무 설레서... 알려드리고 싶었어요8ㅁ8

그럼 저는 이만.. 야근을 하러 가보겠습니다 ㅎㅎ

내일 칼같이 퇴근하려면.. 오늘 끝내야해서;ㅅ;


문의는 언제나처럼 댓글, 쪽지 뭐든 괜찮습니다 ㅎㅎ

그.. 짹짹쪽으로 보내주셔도 좋아요. 매일 확인하고 있습니다^___^




그럼 저는 이만,,

방탄소년단) 🖤🤍모노 노트북 파우치 드디어 내일 샘플 받아요🤍🖤 | 인스티즈




+ 아 그리고!!! 신알신도. ㅎㅎ 꼭 해주세요내일 밤에 찾아오겠습니다!!!


설탕같은민윤기님의 회원 정보
닉네임설탕같은민윤기 1:1 대화 l 쪽지
레벨4 (1~9까지 있으며, 1이 가장 높습니다)
판매자 유형사업자
상태정상 (쪽지, 1:1등 연락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활동량많음
사기 확인 확인
설탕같은민윤기 l 글쓴이의 전체글
신상 알림 신청  알림 관리
원활한 진행을 위해 '신상 알림 신청'을 눌러주세요!
첫글과 막글
· [막글] 방탄소년단) 🖤🤍추가금 환불예정 및 재고판매 공지🤍🖤  18  어제
· [첫글] 방탄소년단) 🖤🤍모노 노트북 파우치 수요조사🤍🖤  116  2개월 전

위/아래글
· 방탄소년단) 🖤🤍모노 노트북파우치 2차입금 중🤍🖤  29  1개월 전
· 방탄소년단) 🖤🤍모노 노트북파우치 1차입금 확인(필독)&2차입금 공지🤍🖤  50  1개월 전
· 방탄소년단) 🖤🤍모노 노트북파우치 1차 입금 오늘 마감입니다🤍🖤  6  1개월 전
· 방탄소년단) 🖤🤍모노 노트북파우치 드디어 1차 입금 시작합니다🤍🖤  109  1개월 전
· 방탄소년단) 🖤🤍모노 노트북 파우치 실사 선공개 두둥🤍🖤  102  1개월 전
· [현재글] 방탄소년단) 🖤🤍모노 노트북 파우치 드디어 내일 샘플 받아요🤍🖤  24  1개월 전
· 방탄소년단) 🖤🤍모노 노트북 파우치 수요조사🤍🖤  116  2개월 전

공지사항
· 방탄소년단) 🖤🤍추가금 환불예정 및 재고판매 공지🤍🖤  18  어제
· 방탄소년단) 🖤🤍모노 노트북파우치 정산내역 및 추가입금 환불 폼🖤🤍  63  9일 전
· 방탄소년단) 🖤🤍길고 길었던 모노 노트북파우치 드디어 배송접수 끝났습니다🤍🖤  50  10일 전
· 방탄소년단) ❗❗❗중요공지입니다. 배송비 추가금 발생❗❗❗  144  11일 전
· 방탄소년단) 🤍🖤배송지 변경 필요하신분 필독🤍🖤  13  14일 전
 
몬마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보라빛우주  우린 서로의 의지야
으아 벌써 너무 기대됩니다ㅜㅜ
•••답글
DayDream_
총대님ㅠㅠㅠㅠㅠㅠ 메일함만 새고하고 있을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답글
이름은 김연탄  BTS 사랑해
흐엉 진짜 기다리구있어요🥺🥺🥺🥺🥺
내일,, 기다릴게요 울 총대님 고생하시네요ㅠㅠ 진짜 감사합니다🥺🥺💜💜💜

•••답글
방무행알♥  아포방포
총대님 야근 화이팅,,,💜 샘플 기다리고 있을게여🥰🥰
•••답글
아따사랑한다잉  방탄보라해😍
드디어!!!! 총대님 넘 수고 많으십니당!! 감사해요~💜
•••답글
JJJ03
기다리고 있었어요 ㅠㅠ
•••답글
btsarmy
엉엉엉ㅠㅠㅠ드뎌🤧 총대님 정말정말 고생많으십니다
야근까지하시면서 ㅠㅠㅠ 넘 감사해요😍😍😍

•••답글
푸른물결
총대님 사랑해요ㅜㅜㅠㅠㅠ
•••답글
광주출신제이홉  방탄방탄방방탄
갸아아악 너무 설레요ㅠㅠㅠㅠ총대님 사랑해요💜💜💜💜
•••답글
나는야 연탄이
꺄아아아 너무 설래요ㅠㅠㅠㅠㅠ
•••답글
미래의 남준부인  울트라샤이니변신💎
아아아아악 넘 설레용 ㅠㅠㅠ
•••답글
설탕같은민윤기  l  글쓴이
아니.. 워더닉을 여기서 보다니.. ㅎㅎㅎ..
•••
미래의 남준부인  울트라샤이니변신💎
아앗ㅎㅎㅎㅎㅎ...^~^남준부인은 설레이는 맘으로 기다리러 갑니다 총총...
•••
양양99  꽃길만 걷자
기다리고 있었어요,,,,,,,,,
•••답글
진때문에싱글벙글  나의 위로와 감동
헐 드디어ㅠㅠㅠ 너무 설레요💜💜💜💜💜💜💜
•••답글
내 이름 석 자  김남준
총대님~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놋북파우치 받을 생각에 넘 설레뉴ㅔ여ㅠㅠㅠㅠㅠ
•••답글
민슈가와이프  BTS
으아아앙 너무 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다리구 있겠습니당!!!
•••답글
Gloria
드디어ㅠㅠㅠㅠㅠ아 버틴보람이 있네요ㅠㅠ💜💜💜💜💜💜💜
•••답글
호반
나의 노트북파우치..⭐️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답글
남는 수량 살짝쿵 줄서봅니다...😭
•••답글
진짜 기다리고 기다렸어요 ㅠㅠㅜㅜㅜㅜ
•••답글
재블  Purple u💜
총대님 엄청 기다렸어요 감사해요 정말 🥰
•••답글
남준국 영부인  찾았다 내 사랑~
드디어 노트북 가방대신 파우치에😭 공구 진행되서 진짜루 다행이에요💕 고생 많으시구 정말 감사합니다 총대님!!
•••답글
한줄기빛  DT SUGA
어후 고생많으셨습니다 총대님 ㅠㅠ 입금폼메일링 기다릴게요..히히 너무 기대돼요!! 친구 생일선물로 줄 것까지 구매하려구요 너무 감사합니다아💜💜💜💜💜💜💜
•••답글
NCT_JOHNNY  나의 모든 순간
이거 사려고 노트북 산 사람 저요🙋‍♂️🙋‍♂️🙋‍♂️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ㅠㅠ

•••답글
팝니다 √
삽니다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방탄소년단) 대취타 키링 입금 시작합니다 222 감안안도 05.26 17:11 1569 0
방탄소년단) 💖데이드림 & 화양연화 그립톡💖 입금 안내 138 hope world 06.04 14:13 755 0
방탄소년단) 💜대취타💜키링💜주문폼 받겠습니다 172 감안안도 05.25 23:12 1369 0
무료 방탄소년단) 대취타 키링 공지입니다 확인부탁드려요 138 감안안도 05.27 00:23 1533 1
무료 방탄소년단) 💜대취타 키링 최종샘플안내 169 감안안도 05.30 12:44 1200 0
방탄소년단) D-2 심플 케이스 배송완료 및.. 2 
9,900원 새 물건
BTS전정국부 0:49 21 0
방탄소년단) 대취타 키링 ver.2 주문폼 열겠습니다 50
24,100원 새 물건
감안안도 0:42 133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미니 스트링백💜 수량조사 182  삐빅 다람지입 06.05 18:18 393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냥취타🐱 배송 관련 공지입니다.. 10  민애옹이 집 06.05 17:48 66 0
방탄소년단) 버즈케이스 메일링, 입금확인 메일 보내드렸습.. 11
7,100원 
Vante_ 06.05 17:33 48 0
방탄소년단) 냥취타 성공 명단입니다 25 
3,000원 
민애옹이 집 06.05 16:40 64 0
방탄소년단) 냥취타 미니스트링백 폼 받습니다.. 17 
7,000원 
민애옹이 집 06.05 15:13 109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대취타 미니 스트링백💜 배송 관련.. 3  삐빅 다람지입 06.05 12:04 81 0
방탄소년단) 공지)버즈케이스 총대입니다! 9
7,100원 
Vante_ 06.05 10:42 113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대취타 미니 스트링백💜 새벽보다 .. 13  삐빅 다람지입 06.05 10:08 86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 대취타 미니 스트링백 💜 아주 .. 29  삐빅 다람지입 06.05 01:08 161 0
방탄소년단) 모노에코백 수량조사 바로 HER.. 7 
8,890원 
방탄이즈마이 06.04 21:55 252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안냐세요 시작하자마자 공지 올리.. 33  민애옹이 집 06.04 21:25 321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 대취타 미니 스트링백 💜 입금 .. 38  삐빅 다람지입 06.04 20:56 221 0
방탄소년단) 🥔💜카드형 usb 공지왔어요💜.. 18 
10,000원 
대구_민윤기 06.04 19:21 408 0
방탄소년단) 버즈케이스 입금 공지 53
7,100원 
Vante_ 06.04 18:47 289 0
방탄소년단) 💜대취타 미니 스트링백💜 수량 조사.. 24 
6,950원 
삐빅 다람지입 06.04 18:10 200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추가금 환불예정 및 재고판매 공지🤍🖤 18 설탕같은민윤 06.04 16:48 253 0
방탄소년단) 💜대취타 미니 스트링백💜 22 
6,950원 
삐빅 다람지입 06.04 16:33 362 0
방탄소년단) 🐱냥취타🐱 미니 스트링 파우치 .. 12 
6,500원 새 물건
민애옹이 집 06.04 14:38 270 0
방탄소년단) 💖데이드림 & 화양연화 그립톡💖 입금 안내 138
3,900원 
hope world 06.04 14:13 755 0
방탄소년단) 버즈케이스 공지 4 
7,100원 
Vante_ 06.04 13:16 305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페스타키링 공구해요!! 8  방탄리얼사랑 06.04 11:52 234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데이드림 & 화양연화 그립톡💖 추가폼림안내 180 hope world 06.03 15:03 1606 0
방탄소년단) 디투 심플 케이스 입금자를 찾습.. 
9,900원 
BTS전정국부 06.03 08:03 98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대취타 키링🌶공지🌶제발🌶봐주세요🌶 46 감안안도 06.02 23:51 674 1
방탄소년단) 대취타 자수 양말 입금 폼 공지.. 11 
4,500원 
방탄소년단 정 06.02 21:34 237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Hope World 여권케이스 .. 31  민윤기★ 06.02 19:30 359 0
방탄소년단) 대취타(大吹打)전차스 골드 / 블랙 (20m.. 35
2,000원 사은품 있음
BTS_RM 06.02 18:37 453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모노 그립톡 투표 공지 272 hope world 06.01 23:15 1490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데이드림 & 모노연화 그립톡💖 선착 명단 + .. 100 hope world 06.01 22:45 1193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그립톡 긴급 공지 모노 일러스트 관련입니다!.. 44 hope world 06.01 20:42 903 0
방탄소년단) ❤ R U (홉)키링 Me? ❤.. 30 
4,000원 
방탄 06.01 19:20 39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6 1:15 ~ 6/6 1:1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빅톤 25l 익명예잡 WayV 9
신설 메뉴 l 연왼 l 쌍갑포차 l 연른 l 연숩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인스티즈는 상품 판매의 중개서비스 또는 통신판매중개시스템의 제공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주문, 배송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