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08346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1
이 글은 11년 전 (2015/4/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는 언니가 남소 해준다는데 고민이 된다...ㅠㅠ


얼마전에 내친구가 남소 받았는데 나도 따라서 같이받았거든 

처음으로 남소받았어 난 원래 소개로 만나는거보다 친구에서 사귀는게 로망이었지ㅎ

사실 난 좋아하는 남자애가 있는데 진짜진짜 좋아하는데 얘랑은 안될거같고.. 마음접고 새로운 인연 찾자 라는 생각과

벚꽃피고 너무 외롭기도 해서 받아봤는데 이남자 연락할때도 호감이 안갔는데 만나서 얘기나눠봐도 똑같더라고...

나랑 성격도 안맞고.. 해서 내가 연락 끊었어 

그래서 이제 소개받는거에 기대감도 안들고 벚꽃 지고 봄도 끝나가서 엄청외롭지도 않아 아무생각이없다...

근데 또 안받으면 나중에 후회할거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가볍게 받아볼까? 라는 생각도 드는데 

남자가 카이스트생이래...모르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걸 받아야해 말아야해? 짝사랑도 쉽게 안접어지고ㅠㅠ 



 


대표 사진
둥이1
ㅊㄴㄷ?? 받아볼까 말까 할때는 받는거야 받아받아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ㅊㄴㄷ 아니야ㅎㅎㅎㅎㅎㅎ댓글고마워!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만남있는 곳에 인연있으라!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명언....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는 콕 집어서 나를 소개받고 싶다고 한 거 아니면 소개는 별로.. 아무 여자면 된다는 거잖아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근데 만나서 호감이생기면 사귀는거고 안생기면 그냥 스쳐가는 사람인거고....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응응 그렇지.. 근데 뭔가 나는 그냥 소개는 별로ㅠㅠㅠㅠ
1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고싶어서 밤마다 울었으면 좋겠어
12:56 l 조회 1
좋아하면 그 사람이 웃겨?1
12:54 l 조회 3
istj 보고싶다 사랑한다는 말 원래 많이 하니?(과몰입)
12:49 l 조회 6
헤어지고 어떨때 한순간 괜찮아졌어?1
12:49 l 조회 7
남자한테 오지게 헌신하다고 그 남자가 나 더 좋아하지 않더라4
12:41 l 조회 38
남익이 느낀 여자들이 짝사랑할때 느낌3
12:40 l 조회 44
9년을 만났는데 5
12:30 l 조회 54
여자들 무슨말을 더 좋아하려나1
12:26 l 조회 27
이별 이별통보 받고 헤어진지 6주차인데 너무 힘들다.. 4
12:02 l 조회 62
이상형 얘기하는데 회피형은 절대 안 만난다고 하면4
11:58 l 조회 63
20후반 istj남익 무물 고고6
11:41 l 조회 44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2
11:37 l 조회 84
기타 이상형 닮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어?1
11:35 l 조회 18
소개팅 사진1
11:33 l 조회 23
애인 카톡 답장 안하는중
11:24 l 조회 52
다좋은데 외모가 별로야6
11:22 l 조회 78
회피형을 잘 모르는데 헤어질때랑 헤어지고 어떻게 행동해?3
11:18 l 조회 53
나만 맞팔 못끊고있어? ㅠㅠㅠㅠㅠ2
11:17 l 조회 34
야선같은 체형좋아하는거 특이취향이지?1
11:16 l 조회 31
gpt한테 털어놓는중 ㅠㅠ첫만남이후 연락끊겨서3
11:16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