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블 단체로 훠궈 많이 먹고 마지막에 하오가 샀는데인당12만원나왓다는데....? pic.twitter.com/JEK4RSaRXM— ㅉㄲ,, (@zzangggo7) June 23, 2026먹짱그룹ㅇ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