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주전에 파리가겁나많았어서 귀에들어간거같다고;내가난리쳐서 엄마가귀파면서없다고.그때긁혀숴그런건가싶긴한데.무튼 이후로 귀몇번아프긴ㅇ했는데 내가겁나예민해섷신경성인가싶구나해서 가만히뒀거든 근데오늘귀팠더니 딱지같은게앉아있는거같다고 엄마한테말했더니 신경성이라고 귀파지말고 되도록이어폰안끼면된다그러는데 병원까지안가도되는부분? 나도지금뭐라하는지모르겠다.이러나저러나샤워나해여지...답답허다..나도
| 이 글은 10년 전 (2015/7/17) 게시물이에요 |
|
몇주전에 파리가겁나많았어서 귀에들어간거같다고;내가난리쳐서 엄마가귀파면서없다고.그때긁혀숴그런건가싶긴한데.무튼 이후로 귀몇번아프긴ㅇ했는데 내가겁나예민해섷신경성인가싶구나해서 가만히뒀거든 근데오늘귀팠더니 딱지같은게앉아있는거같다고 엄마한테말했더니 신경성이라고 귀파지말고 되도록이어폰안끼면된다그러는데 병원까지안가도되는부분? 나도지금뭐라하는지모르겠다.이러나저러나샤워나해여지...답답허다..나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