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23362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10년 전 (2015/9/25) 게시물이에요
난 친척들이 너무너무너ㅜㅁ싫어!!!그래서 친척들모이는 명절 진짜 시러함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너무 싫은데 우리집 왜 큰집이요.... 스트레스 장난 아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너무싫어 친가쪽 진짜 너무 완전 정말 싫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진짜 완전 싫어!!! 친척들이 우리 아빠한테서 돈 빌려가고 10년 넘도록 안갚음. 적은 액수도 아니고 기본 2천만원~5천만원 빌려갔고 안갚아, 심지어 어떤 친척은 1억 넘게 빌려가고선 모른척함. 기껏 한다는게 삼겹살, 갈비 같은거 몇번 사주고 끝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것도 저런 자질구레한거 사주고 생색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는 성격이ㅠㅠㅠ유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돈 달라는 말도 못하고ㅠㅠㅠㅠ 아빠는 아무생각없고ㅠㅠㅠㅠ 엄마랑 나랑 동생만 속앓이 한다ㅠㅠㅠㅠㅠㅠ
난 우리 아빠가 친가 사람들하고 연 끊었으면 좋겠어. 우리가 형편 안좋아서 돈 빌려달라고 할거 같으면 미리 선수쳐서 요즘 너무 힘들어요~ 이러고(형편 안좋다면서 집 3채에 아파트도 가지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형편 안좋다는 이유가 노후 자금 모은다는 이유임ㅋㅋㅋㅋ핑계 댈거면 제대로 대던가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이 형편 좋아지면 알랑방구 끼면서 돈빌려달라고 그러고. 친척때문에 미칠거 같음
진심 친가 친척들 매우매우 싫어 진짜 싫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심 명절에 친척들 얼굴 보기 싫어. 할머니댁 가기 싫어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집이 할머니댁에 30년 넘게 돈 부쳐드리고 있거든? 그러다가 형편 안좋아져서 돈 못보내드리게 되니까 친척들이 그래도 할머니께 돈 드려야지. 돈 안보내면 할머니는 어떻게 살아. 이런다?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30년 넘게 돈 드렸으면 됐지.. 이제 좀 친척들이 돈 드려야 하는거 아냐? 진짜 철면피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
친척들이 할머니, 할아버지를 모시고 살면 몰라. 절대 안모시고 살아. 할머니랑 할아버지 두분이서 혼자서 사심. 게다가 돈 뜯어먹을게 없어서 할머니 할아버지한테까지 돈 빌려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천만원씩ㅋㅋㅋㅋㅋㅋ 빌려가고 안갚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은 아빠가 할머니 할아버지 힘드시다고 집안 형편 아무리 안좋아져도 할머니 할아버지께 돈 절대 안빌려가는데 친척들은 그다지 힘들지도 않아도 돈 빌려감. 일도 안하시는 할아버지 할머니 돈 뜯어감.
진짜 싫어ㅠㅠㅠㅠㅠㅠ 친척들이랑 연 끊었으면 좋겠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척들 얼굴보면 증오심 든다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난 명절이 싫어. 진짜 싫어. 친척 얼굴 꼴도 보기 싫음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노인혐오 생길거같아 진짜
21:26 l 조회 1
하 달다구리
21:26 l 조회 4
매월 시간외근무를 해야 딱 300
21:25 l 조회 9
익들아 살만하다 할 날이 오긴해?
21:25 l 조회 10
위고비 마운자로 안해도된다
21:25 l 조회 7
청년미래적금 작년도 소득 아예 없으면 내년에 신청할수있지?
21:25 l 조회 6
요즘 왜케 인스타에 무시하는 악플 많지
21:25 l 조회 2
경찰 남자는 보통 어떤 여자 만나?7
21:25 l 조회 10
내 남자친구 태어나긴 했을까 1
21:25 l 조회 5
너넨 친구랑 멀어지고싶을때 어떻게 멀어져?1
21:25 l 조회 4
월급 세후 300 드뎌 찍었다
21:25 l 조회 10
난 그냥 뜬금없는 내 개인적 취향이 있음.. 아메리카노 못먹는 남자2
21:24 l 조회 9
하노이 여행 가본사람?!
21:24 l 조회 7
실시간으로 같이 공부할 사람 모을 수 있는데 없나
21:24 l 조회 5
오늘 사회적 자살했다7
21:24 l 조회 36
지금 미장도 사면 안되나 ㅠ
21:24 l 조회 8
근데 남혐 한번 걸리면 다시 예전처럼 돌아가기는 쉽지 않아?1
21:24 l 조회 10
나 옆모습 이런데 뭐 해야됨?? 4
21:23 l 조회 47
중소기업 vs 경찰공무원12
21:23 l 조회 11
애 낳으면 성숙해지고 철 좀 들어야하는거아냐?2
21:2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