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20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잡담] 인스파이어 220 잡았는데 좋겠지?!?? | 인스티즈

으아 인스파이어 처음이라 너무 떨린자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무슨 콘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드림팬미팅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드림 팬미팅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시티드림 팬미팅!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다들 알려줘서 고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360콘때 210앉았었는데 엄청 가까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10끝열인데 괜찮을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인적으로는 2층은 어천같았고 끝열도 꽤ㅜ괜찮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엉덩이 모서리뷰 일까봐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엉덩이뷰는 공연 구성에따라 달라서.... 우리는 4방향 골고루 다 등지면서 했었어 ㅜㅜ
근데 돌출이 저렇게 빠져있으면 엄청 가깝다고 느껴질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고마워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나도 220 구역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방있을듯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동태는 모르겠고 리액션이 약하긴하네
0:06 l 조회 1
윗페스 포타 채널 추천해도 될까
0:06 l 조회 2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애니 알아? 나이들고 다시봤는데1
0:06 l 조회 9
인티 왜이렇게 자주 아픈 느낌이지
0:06 l 조회 3
하 난 그냥 저런거보면 공수치와서 못보겠음2
0:05 l 조회 66
아니 돈 몇백쓴 팬이 그렇게 느낀다면야5
0:05 l 조회 59
에이나 노숭이만 생각해서 몰랏는데
0:05 l 조회 11
근데 영통 전에 누가 풀영상 올려줘서 본적 있는데 2
0:05 l 조회 135
와 병크멤 덕분에 진짜 소비 훅 줄음
0:05 l 조회 32
엔위시는 진짜 바이럴이나 언플이 1도 없네3
0:05 l 조회 82
걍 저런 거 보면 영통 하나에 얼마더라... 부터 생각남2
0:05 l 조회 39
규리 1순위가 누구라는거?4
0:05 l 조회 25
그냥 텐션이 약간 낮은거지5
0:05 l 조회 139
야 근데 좀 그렇다1
0:04 l 조회 101
정보/소식 i-dle (아이들) [We made] Track List1
0:04 l 조회 8 l 추천 2
근데 원래 해외팬들하고 영통하면 말을 안하나? 8
0:04 l 조회 126
ㅅㅊ 영통영상3
0:04 l 조회 238
최초로 전소연작곡 아닌 이번 아이들 타이틀곡
0:04 l 조회 25
정국이 맨얼굴이 너무 좋음
0:04 l 조회 6 l 추천 2
규리는 진겜에서 왜 거짓말을 하는거임?1
0:0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