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넷이서 다니다가 내잘못으로 내가 떨궈졌거든.. 근데 그중에서 한명이 나한테 악감정 없다고 나머지 애들한테 전할 말 있으면 카톡하라고 해서 카톡한건데.. 8ㅅ8........ 잘 한건가...... 색깔별로 다른애들이고 주황색, 빨강색, 파란색이 내가 같이다니던 애들 보라색이랑 연보라색이 이번에 내가 새로 붙기로 한 무리 애들 연두색은 내가 이 무리에서 떨궈지게 된 결정적 원인인 애..ㅎ 나머지는 그냥 반 친구로 보면 될듯..ㅎ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