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목소리가 좋았음
마치 아나운서 말투여서 듣기도 좋고 뭐랄가 진짜 집중 잘되는 톤인것 같아
처음에는 어차피 다른 조 발표 수업이라 그냥 잘려고 했는데
ㄴ 며칠전부터 과제에 이러저리 치여서 엄청 피곤해서
목소리 듣으니깐 와.. 피곤한거 싹다 다 사라짐
진짜 발표 끝나고 교수님도 자기 귀 즐겁게 해서 좋았다고 함 ㅋㅋ
진짜 아무튼 대박이었어
| 이 글은 10년 전 (2015/10/08) 게시물이에요 |
|
진심 목소리가 좋았음
마치 아나운서 말투여서 듣기도 좋고 뭐랄가 진짜 집중 잘되는 톤인것 같아
처음에는 어차피 다른 조 발표 수업이라 그냥 잘려고 했는데 ㄴ 며칠전부터 과제에 이러저리 치여서 엄청 피곤해서
목소리 듣으니깐 와.. 피곤한거 싹다 다 사라짐
진짜 발표 끝나고 교수님도 자기 귀 즐겁게 해서 좋았다고 함 ㅋㅋ
진짜 아무튼 대박이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