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라면만 먹어서 몸 상할까봐 김밥 싸가는중 ^3^ 김밥 처음 싸봤는데 옆구리 다 터졌어ㅠㅠㅠㅠㅠㅠ 내 김밥 먹고 몸 더 상하는건 아닐까 모루겠네 베스킨 1+1도 하길래 친구가 좋아하는 맛으로 담아서 싸가는중이다 목 메면 안되니까 쥬스도○◇○!!!

| 이 글은 10년 전 (2015/10/08) 게시물이에요 |
|
맨날 라면만 먹어서 몸 상할까봐 김밥 싸가는중 ^3^ 김밥 처음 싸봤는데 옆구리 다 터졌어ㅠㅠㅠㅠㅠㅠ 내 김밥 먹고 몸 더 상하는건 아닐까 모루겠네 베스킨 1+1도 하길래 친구가 좋아하는 맛으로 담아서 싸가는중이다 목 메면 안되니까 쥬스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