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PD가 그러면 뱃속에있는 아기는 어떻게 되냐고 물었더니
여자아이가 "계단에서 한번 굴러 떨어지면 사라져서 괜찮아요 " 이런식으로 계단에서 굴러 떨어지면 유산된다고 말 한 거 같아....
또 그 여자아이가 " 요즘 청소년때 이렇게 집 나와서 남자들하고 어울려서 경험 안하면 학교에서 왕따당해요 "
여기서 또 충격 받았어
= 난 왕따입니다...
| 이 글은 10년 전 (2015/10/08) 게시물이에요 |
|
방송 PD가 그러면 뱃속에있는 아기는 어떻게 되냐고 물었더니 여자아이가 "계단에서 한번 굴러 떨어지면 사라져서 괜찮아요 " 이런식으로 계단에서 굴러 떨어지면 유산된다고 말 한 거 같아.... 또 그 여자아이가 " 요즘 청소년때 이렇게 집 나와서 남자들하고 어울려서 경험 안하면 학교에서 왕따당해요 " 여기서 또 충격 받았어 = 난 왕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