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도 어쩔수없이하는걸수도있는데 왜 그렇게말하냐고해서 그런데 어쩔수없이 한다는게뭐야? 돈이 없어서?빚이많아서?그럼 당연히 일을해야되는데 그런식으로 일하는건아니지않아? 그렇게 돈벌시간에 하나하나 배워서 일을 하는게낫지않아?돈이 아무리필요하다해도 자기가 열심히 일을할생각은안하고 난 이해가 안되는데 익인들은?
| 이 글은 10년 전 (2015/10/08) 게시물이에요 |
|
자기도 어쩔수없이하는걸수도있는데 왜 그렇게말하냐고해서 그런데 어쩔수없이 한다는게뭐야? 돈이 없어서?빚이많아서?그럼 당연히 일을해야되는데 그런식으로 일하는건아니지않아? 그렇게 돈벌시간에 하나하나 배워서 일을 하는게낫지않아?돈이 아무리필요하다해도 자기가 열심히 일을할생각은안하고 난 이해가 안되는데 익인들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