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친한 애는 아닌데 막 반 애들한테 인기 많은애란 말야 여긴 여고고 ㅋㅋ 근데 걔랑 막 여러애들 앉아있길래 나랑 친한애한테 가서 뒤에서 걔 얘기 듣고있는데 내가 뭔 말 하니깐 갑자기 얘가 막 장난스러운 말투인지 뭔지 아 얘 나 싫엌ㅋㅋㅋ 이러는 거야... 나 좀 당황했는데ㅜ애들 다 그냥 웃으면서 넘기길래 나도 걍 웃으면서 넘김ㅋㅋ 그래서 아까 얘한테 문자로 너 나 진짜 싫어하냐면서 솔직하게 말해달라고 하니깐 나랑 얘기하면 내 얘기만 하는것 같아서 껄끄러웠대 ㅇㅅㅇ... 와... 나 진짜 얘 화장품얘기하면 다 들어주고ㅠ관심없는 본진얘기해도 끄덕거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얘한테 등돌리면 반 애들 전부가 나한테 등돌릴듯 그래서 그냥 침착하게 아 그래? 말 좀 해주지 ㅋㅋ 내가 고칠게. 근데 너도 다른 애들 앞에서 대놓고 싫다느니 안 그래줬으면 좋겠어 난 그게 껄끄럽거든? 이러니깐 알겠어~ 이러고 ㅇㅅㅇ... 아 근데 진짜 나 자존심 겁나 쎄서 원래라면 지금 머리채 잡고 한바탕 싸웠을텐데 얘한테 못이러는 내가 미칠듯이 실타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