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24402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
이 글은 10년 전 (2015/10/08) 게시물이에요
딱히 친한 애는 아닌데 

막 반 애들한테 인기 많은애란 말야 

여긴 여고고 ㅋㅋ 

근데 걔랑 막 여러애들 앉아있길래 

나랑 친한애한테 가서 뒤에서 걔 얘기 듣고있는데 

내가 뭔 말 하니깐 갑자기 얘가 막 

장난스러운 말투인지 뭔지 

아 얘 나 싫엌ㅋㅋㅋ 

이러는 거야... 나 좀 당황했는데ㅜ애들 다 그냥 웃으면서 넘기길래 나도 걍 웃으면서 넘김ㅋㅋ 

그래서 아까 얘한테 문자로 

너 나 진짜 싫어하냐면서 솔직하게 말해달라고 하니깐 

나랑 얘기하면 내 얘기만 하는것 같아서 껄끄러웠대 ㅇㅅㅇ... 와... 나 진짜 얘 화장품얘기하면 다 들어주고ㅠ관심없는 본진얘기해도 끄덕거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얘한테 등돌리면 반 애들 전부가 나한테 등돌릴듯 그래서 그냥 침착하게 아 그래? 말 좀 해주지 ㅋㅋ 내가 고칠게. 근데 너도 다른 애들 앞에서 대놓고 싫다느니 안 그래줬으면 좋겠어 난 그게 껄끄럽거든? 

이러니깐 

알겠어~ 

이러고 ㅇㅅㅇ... 

아 근데 진짜 나 자존심 겁나 쎄서 원래라면 지금 머리채 잡고 한바탕 싸웠을텐데 얘한테 못이러는 내가 미칠듯이 실타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대표 사진
글쓴이
걔 웃기고 개그도 잘 치고 집안에 돈 많아서 지갑 화장품 다 비싼거쓰고 그런 애야 애들이 따르는 애^-^ 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흑 ㅜㅜㅜ 쓰니 자존심 상한다ㅜ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힘내길..토닥토닥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겨 ㅠㅠㅠㅠㅠㅠ 몇개월참으면 반 바뀐다!!
그냥 조언해준거라 생각하고 무시해 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진짜 나뻐ㅠㅠ그런건 둘이 있을때 말하지 왜 공개적으로ㅠㅠ쓰니 힘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들아 ㅠ..... 사실 문자넣을때만 해도 장난이겠지? 이러면서 문자 넣었는데 답보고 벙찜 8ㅅ8 내가 잘못한거 없는거 맞지?...ㅠ 속상해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울 빌라 살면 가난한거야??
14:40 l 조회 1
헤어질때 울면서 가길래.. 미련남았나해서ㅠㅠ
14:40 l 조회 3
주변에 엄청 사랑하는것 같지 않은데 결혼하는 커플 있어?
14:40 l 조회 3
하이닉스 차트 무빙이 ㄹㅇ 코인같네
14:39 l 조회 9
고척 좌석 좀 봐주라
14:39 l 조회 4
쏠탑투 일하다 못삿는데 왜올라잇니
14:39 l 조회 7
사회복지사 vs 사회복지직 9급 공무원
14:39 l 조회 3
형제자매익들아 혹시 애기 낳을거면 둘 이상 낳을거야?2
14:39 l 조회 8
길거리에 모기 왜 많아?1
14:39 l 조회 6
ㄴ닉네임 둘중에 머할까... 1112222
14:39 l 조회 8
주식 공포에 사는게 맞긴한가봐1
14:39 l 조회 17
3.3 간이지급명세서 잘 아는 익ㅠㅠㅠㅠ 1
14:38 l 조회 9
아오 우리층 커플들 주둥이 묶어버릴까1
14:38 l 조회 12
오 이번달 월급 850~
14:38 l 조회 18
내 마지막 연락 안읽씹해놓도 왜 연락안했냐는건 뭔심리지
14:38 l 조회 4
가슴 거의 없는수준이라 여름에 여자 가슴만 눈에 들어옴 ㅠㅠ 2
14:38 l 조회 7
남초 사이트 여기 글 퍼가서 조롱하는구나4
14:37 l 조회 16
훈제란 하루 지난 건 괜찮아??
14:37 l 조회 3
진짜 흙수저 특은 이거임
14:37 l 조회 27
아이패드 갤럭시탭으로 필기도 많이하고 영상도 많이 보는 익 있어??1
14:3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