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나 건들다가 내가 좋아하는 사람 보고 못생겼다고 하는 거야 그래서 화냈는데 읽씹 하는 거 짜증 나서 난 베개 던지고 했는데 사과를 안 하는 거야 그러다 다른 애가 야 너희 싸워? 이러니까 자연스럽게 다른 얘기로 넘어감 ㅋㅋ 사과도 안 하고ㄴ
| 이 글은 10년 전 (2015/10/08) 게시물이에요 |
|
친구가 나 건들다가 내가 좋아하는 사람 보고 못생겼다고 하는 거야 그래서 화냈는데 읽씹 하는 거 짜증 나서 난 베개 던지고 했는데 사과를 안 하는 거야 그러다 다른 애가 야 너희 싸워? 이러니까 자연스럽게 다른 얘기로 넘어감 ㅋㅋ 사과도 안 하고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