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24804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10년 전 (2015/10/12)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나나나나!!!!!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커서 불편한점없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손 작은 편이야?? 내가 여자들 중에서 손 큰 편 이거든??그래서 플러스 샀는데..난 개인적으로 6 추천해..폰 만지다가 떨어 트린 적 많아.. 커서 한 손으로도 쓰기 어렵고..내 친구가 6인데 작지도 않고 적당한 거 같아내 생각이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트3쓰다가 바꾸는거거든 ㅠㅠㅠ그리고 큰게좋기도하고!손은 작은편이아니고..노트3도 떨어트린적은 한번도없었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상관없을 거야!! 뭐니 뭐니 해도!! 쓰니가 맘에 드는 거 사는 게 최고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히히 고마워!!색상은 뭐 쓰고있어?ㅠㅠ이제 s나와서 색상이 스페이스그레이만남았데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난 실버!!! 내가 화이트 만 써서 샀는데 내 주위 사람들 보면 스페이스 그레이 잘 쓰더라고!! 쓰는 사람도 많고! 다 만족 하면서 쓰더라구!! 직접 보니까 이쁘기도 하고!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기야 보고싶어어어어
2:27 l 조회 1
왜 외국은 빵댕이 큰거 좋아ㅎㅐ???
2:27 l 조회 1
설교행 시험봤는데
2:26 l 조회 1
너넨 너의 베프의 베프가 너야? ㅎㅎ
2:25 l 조회 1
할머니할아버지랑 상해여행 힘들까?
2:25 l 조회 1
책/독서 혹시 이 책 제목 알려줄사람 ㅠ
2:24 l 조회 5
나이정병은
2:23 l 조회 5
만화/애니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23 l 조회 2
인프제가 너에게 진지한 얘길 꺼냈는데 잘 안맞는 대답이거나 별로였다?
2:23 l 조회 8
나 날씬한 체형인데 마름으로 살 빼면 남자친구 좋아할까
2:22 l 조회 8
한번 상황상 거절?당했는데 또 물어보기 무서움
2:22 l 조회 5
익들아 나 지금 장미라즈베리맛 빼빼로 먹는중임 ㅁㅊ 1
2:22 l 조회 9
쉬인에서 마넌에 밈반팔티 두개 삼 ㅎㅎ1
2:20 l 조회 18
편의점 알바생한테 할저씨가 자꾸 말 걸고 하는데 저거 해방시ㅕ드려도 괜찮을까2
2:20 l 조회 15
난 솔직히 처음부터 저 사람과 거리가 얼마까지인지가 보여서
2:20 l 조회 10
안설레는데 연애하는게 나쁜거야?
2:20 l 조회 13
안졸리는데 게임하거나 넷플보면
2:20 l 조회 15
와 내 앞에서 귓볼 피지 짜는건 뭐하자는거지?7
2:19 l 조회 46
소개팅 거절멘트 어떤지 봐줘3
2:19 l 조회 14
고도비만인데 복근이 잇을수가 있어?1
2:1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