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디자인
노이즈가 심하다고 해야하나 내가 gifcam 쓰는데 재생하면 잘 돼 포토샵에 켜서 보정 하려고 하면 이상하게 뜨더라고 그래서 다른걸로 갈아타려는데 너희는 움짤 어떤걸로 만들어??| 이 글은 10년 전 (2015/11/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디자인 노이즈가 심하다고 해야하나 내가 gifcam 쓰는데 재생하면 잘 돼 포토샵에 켜서 보정 하려고 하면 이상하게 뜨더라고 그래서 다른걸로 갈아타려는데 너희는 움짤 어떤걸로 만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