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A 파트 뭐냐고...거기에 모든 퀄을 쏟아낸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게다가 마지막에 소름돋는 장면은 뭐냐고ㅋㅋㅋㅋㅋㅋ B파트는 설마설마 했는데 ts버전 나오곸ㅋㅋㅋㅋㅋㅋC파트는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그냥 마츠들ㅋㅋㅋ
| 이 글은 10년 전 (2016/1/05) 게시물이에요 |
|
진짜 A 파트 뭐냐고...거기에 모든 퀄을 쏟아낸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게다가 마지막에 소름돋는 장면은 뭐냐고ㅋㅋㅋㅋㅋㅋ B파트는 설마설마 했는데 ts버전 나오곸ㅋㅋㅋㅋㅋㅋC파트는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그냥 마츠들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