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내가 시세 1도 몰라서 템을 못사고 있거든... 그래서 네이버 블로그 장사 포스팅?? 보면서 배우려고 하는데
다 추옵추옵 거리는데 추옵이 뭔지 모르겠어 ㅠㅠ
근데 진짜 장사하는 사람들 대단한 듯... 막 무기 작된 거 보고 막 주흔 몇퍼작 했는지 알아맞추고 그러면서 추옵이 몇이라고 이야기하는데
추옵이 뭐야!!!
| 이 글은 10년 전 (2016/1/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내가 시세 1도 몰라서 템을 못사고 있거든... 그래서 네이버 블로그 장사 포스팅?? 보면서 배우려고 하는데 다 추옵추옵 거리는데 추옵이 뭔지 모르겠어 ㅠㅠ 근데 진짜 장사하는 사람들 대단한 듯... 막 무기 작된 거 보고 막 주흔 몇퍼작 했는지 알아맞추고 그러면서 추옵이 몇이라고 이야기하는데 추옵이 뭐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