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33021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4
이 글은 10년 전 (2016/1/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내가 시세 1도 몰라서 템을 못사고 있거든... 그래서 네이버 블로그 장사 포스팅?? 보면서 배우려고 하는데

다 추옵추옵 거리는데 추옵이 뭔지 모르겠어 ㅠㅠ

근데 진짜 장사하는 사람들 대단한 듯... 막 무기 작된 거 보고 막 주흔 몇퍼작 했는지 알아맞추고 그러면서 추옵이 몇이라고 이야기하는데

추옵이 뭐야!!!

대표 사진
용사1
추가옵션이라는건데 만약에 아이템이 갖고있는 공격력이 98이야 근데 그 공격력 98 뒤에 98(68+30) 이런 식으로 써있는 게 있을텐데 뒤에 30이 무기가 가진 기본 공격력 68에 붙은 '추가 공격력 옵션' 30인 거야!
10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첨부 사진조금 더 쉬운 예를 들어보면 이 무기 붙은 추옵은 인트18,럭18,회피140,뎀5%,올스탯5% 인거지!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오오옹 이제 이해가 간다!! 근데 파프니르 무기의 최대 추옵이라면서 1단계 00 2단계00 3단걔00 4단계00 5단계00 이렇게 5단계까지 무기마다 다르게 있던데 공격력 추옵 말하는거야??
10년 전
대표 사진
용사9
웅 환불(환생의불꽃)로 붙을 수 있는 공격력 추옵인거지 1단계 00이 붙을 수도 있고 2단계 00가 붙을 수도 있고 3단계 00가 붙을 수도 있고 4단계 00가 붙을 수도 있고 5단계 00가 붙을 수도 있다는 거지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환불은 개수제한 없이 계속 작할 수 있어??
10년 전
대표 사진
용사10
글쓴이에게
웅 제한 없어 근데 환불을 쓰지 못 하는 템들도 있다는 건 알아둬야행

10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법사직업만 마력추옵!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그럼 추옵은 마력만 보는거야?? 지력은 안봐?
10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둘다 보지만 일단 마력이 좋아야돼! 무기는 잠재도 공마한줄 보공 등등으로 맞추거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공마한줄은 뭐야??! 보공은 30퍼면 괜찮은거야?? 아님 10퍼 더 붙은거 사야함??
10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공격력or마력! 법사는 마력 다른건 공격력
그리고 보공도 맞추면 좋지만 무자본은 공마한줄만 띄워도 나름 괜찮을듯? 추옵만 좋다면야..
10퍼 더 붙은것도 추옵인데 그거보다는 공마추옵보는게 더 좋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5에게
음음 그 같은 가격에 다른 추옵이 다 같다고 했을 때 인트퍼센트가 좋아 올스탯 퍼센트가 좋아 마력퍼센트가 좋아?? 퍼센트는 같다고 했을 때!! 그니까 어떤게 제일 스공이 많이 올라가??

10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글쓴이에게
공마>주스탯>올스탯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6에게
와와와와 땡큐 ㅠㅠㅠ 진짜 고마워 ㅠㅠ 그럼 마지막으로 한가지만 더...ㅎㅎㅎ 데미지 퍼센트는?! 데미지 퍼센트는 어느정도야??

10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글쓴이에게
아마 올스탯보다 낮은걸로 알고있어! 근데 무기잠재에 올스탯 붙는건 못봤는데 무기로 따지면 공격력>주스탯>데미지 이 순서일듯!

10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7에게
렙높을수록 방무+보공도 많이보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8에게
아하 고마워 ㅠㅠㅠㅠ 하... 다시 이제 메이플 공부하러 가야지... 어렵다 시세는...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렌 진짜 쉽고 편한 직업이구나
21:10 l 조회 17
원래 어빌 레전드리 가기 이렇게 힘들어.....?
20:54 l 조회 15
에픽던전 레테로 2시간동안함…2
19:57 l 조회 46
이번에 와헌 키우는 용들!1
16:36 l 조회 60
보스 20분 진짜 갓패치 같아3
16:33 l 조회 97
지금 전투력 천오백인데 더스크 듄켈 잡을 수 있을까?!3
16:29 l 조회 87
진힐라 패턴 20초 전6
16:20 l 조회 132
챌섭, 본섭 아직도 고민이다....2
16:15 l 조회 69
뉴비 이지윌 통곡의 벽임 지금19
15:29 l 조회 625
챌섭 레테 전투력 1500정도인데 이번주 보스 어디까지 돌수있어?ㅜ8
14:52 l 조회 166
근데 무조건 새벽이 정답은 아닌거같음12
14:06 l 조회 860
패링 싫어서 카이 저번에도 한번도 안깼는데2
13:55 l 조회 79
챌섭 무엇이든 물어보세요23
13:38 l 조회 475
뉴비 노말 윌 어렵다...5
13:06 l 조회 90
복귀 유저인데 요즘 보스 잡기 쉬워진 거야??9
12:22 l 조회 191
코디 템 정보 좀 알려 주라.. 4
11:53 l 조회 673
일주일에 한번 이상은 메제채우는 사람 있어..??5
11:00 l 조회 140
카이 때문에 메이플에 스트레스 받음 1
9:39 l 조회 131
와 스펙터 18분만에 깸2
9:38 l 조회 111
뷰워 남캐 헤어 뭐가 이뻐 ?8
9:32 l 조회 480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