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33804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4
이 글은 10년 전 (2016/1/20) 게시물이에요

무슨 분위기라고 꼭 집어서 말하기는 좀 어려운데 함부로 대할 수 없는 그런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내가 고등학교 처음 올라갔을 때, 우리 학년에 유독 예쁜 애들이 많이 입학을 했단말야

그래서 윗학년 선배들이 창문 지나치면서 얼굴 보러 오기도 하고, 점심시간에 일학년 애들 줄 서있으면 남자반 애들 의식안하는 척 하면서 일부러 크게 장난치고 여자 쪽으로 막 밀고 암튼 얼짱 같이 생긴 애들이 좀 많았음

근데 진짜 ㅋㅋㅋㅋ 이 틈바구니에서 뭐라고 해야하지 애들 사이에서 유명한 애는 아닌데 조용해가지고 분위기 쩌는 애가 한 명 있었단말야

그래서 나 혼자 막 걸크러쉬 당하고 그랬어

진짜 일학년에서 예쁘다고 소문난 애는 아닌데, 다른애들도 애를 의식하고 있고 막 대하지 않는 느낌? 애가 수업시간에 말하면 무조건 시선 집중 되고

얘랑 말하고 있는 친구들은 뭔가 좀 온순해지는 느낌이고 그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걸크러쉬 느낀 건 윗학년에서 잘생겼다고 소문난 오빠가 애한테 관심있다고 했는데 애가 아 누군지는 아는데 별로 관심 없다고 말했을 때 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추억팔이하니까 기분 이상하네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울 반 부과대가 그랬는데 진짜 뭔가 멋있고 그러드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분위기는 못 만들어내니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의아니게 분위기 있단 소리는 듣는데 그게 참 외롭다.... 나도 사실 깔깔대며 놀고 시픈데 8ㅅ8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분위기는 냉..한? 그런스타일이라고 많이들었는데 실상은 개그치고싶은데 재미없는인간이고 이쁘지않아서 결국 소용없음ㅠ오ㅠ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원래 인대 파열은 잘 안 나아..........?
14:02 l 조회 2
다시준비하는 공시생들아
14:02 l 조회 2
하이닉스로만 2500 벌었네 음 맛있다~
14:02 l 조회 2
소개받는데 중견기업 승계자인데 키카 171이래 받을거임?
14:02 l 조회 4
신용카드 대학생들도 많이 만들어?1
14:01 l 조회 4
요즘따라 지혼자 잔뜩 삐져서 어깨밀치는 사람이많지 ㅠ
14:01 l 조회 4
와 25살인데 인스타 스토리에 내 저격글 올라옴
14:01 l 조회 8
공시 1년 더한다고 생각하니까
14:01 l 조회 8
와 4년전 첫 월급이랑 지금월급 실수령 차이
14:01 l 조회 13
책 살건데 소설 추천해주라!1
14:01 l 조회 12
청약 깨고 주식하는거 에바야? 3
14:01 l 조회 5
이럴때 전력을 사둬야하나1
14:00 l 조회 3
렌즈 안 어울리는건 화장 문제야?
14:00 l 조회 4
마운자로 맞았더니 어제 오후 6시에 먹은 감자탕이 아직도 울렁거린다......
14:00 l 조회 6
삼닉 떨어지는 이유 앙딱정 해줄게
14:00 l 조회 11
집공 너무 안되는데 다들 공부 어디서해?2
14:00 l 조회 4
눈썹문신 하고싶은데
14:00 l 조회 3
아니 나 콧등만 파데가 안올라가 왜이러지?
14:00 l 조회 7
남자들은 성형티 나도 예쁘면 만나는건가??
14:00 l 조회 3
눈꺼풀 경련 온 것처럼 움찔거리는데2
14:0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