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45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4
1년전에 10키로 빼느라 개고생햇는데 마운자로로 요즘 살 개쉽게빼네 1년동안 맛있는거 더 먹고 마운자로나 할껄ㅋ
대표 사진
익인1
돈 안들었자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보다 식단이 돈 개만이듦 돼지라 비싼 다이어트 식품 먹느라 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지만 그걸 해낸 인내랑 경험을 마운자로로 뺀 애들은 못 얻지 10키로도 뺐는데 못할 게 뭐 있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내랑 경험이 크게 내 인생에 영향까지 줄 정도는 아니라.. 걍 살빼는 1년내내 식단 운동하느라 개빡쳐있던 기억만있음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12키로 뺐는데 마찬가지임 그래도 빡치거나 힘들면 내가 이것도 햇는데 이거를 못하겟노 하고 시작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은 마인드셋이네..난 1년만 더처먹을걸 쌰갈인뎈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마운자로 안맞고 빼서 1년 더 날씬하게살았짜낭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체 인생으로 봤을때 1년정도 일찍이라 걍 1년더 짜장면마라탕떡볶이 먹으면거 행벅한 돼지로 사는게 나았을듯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운자로맞는다고 마라탕 떡볶이 막 먹고다니는거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이 줄잔아 난 다이어트전에 한통 다먹는 돼지엿다고?ㅎㅎ 한통먹던거 반통먹는것만으로도 충분히 의미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엽떡 한 통 ㄷ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엽떡 한통먹던 내가 너무 자랑스럽고 다시 못돌아가서 넘 괴롭다....전직먹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의 의지력이 더 멋있어 자랑스럽게 여기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겟다ㅜ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위고비 없던 시절에 18키로 ㄹㅇ 식단이랑 운동으로만 뺐는데 주변에서 다 칭찬 아직도 함 ㅋㅋㅋㅋ 약의 힘 빌리지않아서 대단하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런말 듣긴하는데 걍 약의 힘 빌려서 쉽게 좀 뺄걸 이라는 샌각이 사라지지 안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13 빼고 이제 힘들어서 못한다고 과체중으로 살기로 마음먹엇는디 마운자로 하고 표준 몸무게까지 가볼라고.. ㅋㅋ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ㅇㅌ ㅎㅇㅌ 있는거 알차게 써먹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마운자로 요요 겁나와….걍 건강하게 뺀게 좋은거임 부러워하지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섭식 장애 없고 운동 꾸준히 하는데 양이 개많아서 살찐 나같은 먹보한테는 마운자로가 개쉽게 빼는 방법이었던것임..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약 없던 시절에 하루종일 운동만 하고 사는 수준의 개인pt + 식단으로 10개월만에 28키로 감량
(중간에 몇 년에 걸쳐 요요복구)
-마운자로로 10개월만에 31키로 감량
둘 다 해보니까 고도 이상은 의지로 안돼(난 소아비만 출신 ㅜ) 걍 평생 꽂아야함
음식을 참아야만 한다는 강박이나 다시 찔까봐 스트레스 받아하던 굴레에서 걍 아예 벗어남 그 에너지를 다양한데 쓰고 다닐수있어서 나는 강추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게 당장 고감량을 한 직후에는 디게 의기양양해지는데 다이어트 사이클에서 한 발 멀어진 이후를 잘 바라봐야댐 사람은 평생 그렇게 살 수 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이제 완전 정상체중 유지중이라 추후에 살이 찐다면.. 해보는걸로? 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이전처럼 힘들게 안빼도 됨 의학 도움 받을 수 있음 받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작년에 이악물고 10키로 뺏다가 요요와서 위고비 꽂고 빼고있는 중인데 걍 체감이 다름ㅋㅋㅋㅋㅋ
돈도 오히려 그때가 더 들었어 개인 pt에다 식단음식도 사야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식단 돈 개많이 들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완전 닭가슴살 살해자였어서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그때 달에 월급 들어오면 다 식단 비용으로 나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님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ㄹㅇ 나 심지어 소고기 좋아해서 돈 두배로 나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그냥 뺄 수 있음 그냥 빼는 게 훨 나아ㅋㅋㅋ 위고비 끊으면 더 찌는 사람이 더 많음 영원히 맞고 살 거 아니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댓글보니까 양이 많아서 찐거였음 더 하면 안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인성 쓰레기 되면서 빼는거랑 약맞고 멀쩡라게 빼는거랑 뒤가 훨씬이득일듯 쌰갈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약 끊고 금방 또 찌면 더 인성 쓰레기 될 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유지용으로 맞아 그러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작용이슈 많아서 유지용으로 맞는 사람은 약물 오남용이라고 생각ㄹ해서ㅋㅋ ㄴ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샤갈 나도 이십키로 의지로 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쌰갈 너도 힘든길 걸어왓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약은 부작용 생길수도잇으니까 잘했네 잘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운자로하고 탄수먹으면 효과뚝 떨어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위고비든 마운자로든 그걸 맞는순간 식욕만 억제되는거고 그동안 식단이랑 먹는양 조절하며 식습관바꾸고 먹는양 줄여서 위줄이는게 본목적아냐??
그럼 주사맞든안맞든 식단은 똑같이 해야하는거아닌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같경 먹는양이 문제였어서 다이어트 전에는 흔히 말하는 식단을 해도 소고기 3인분 혼자먹고 샐러드 3인분 먹고 이랬어서 마운자로 했으면 양 줄이는걸로 나한텐 충분히 효과있얼을껄ㅋㅋ 내가 섭식장애는 없어서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신 위를 반으로 줄이는게 난 인성 지면서 1년동안 고생했는데 마운자로 했으면 쉽게 갔겠다 이거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또 찌면 그땐 다이어트 주사 맞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요요 생각하면 마운자로 안맞고 빼는게 맞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1주 청년
16:42 l 조회 1
전주여행 뚜벅이로 가기 어때?
16:42 l 조회 2
내연녀 내연남한테 첩이라 하는건 너무 올려치기임
16:42 l 조회 1
집 지상이랑 붙어있는 1층인데 러브버그때문에
16:42 l 조회 3
평택에서 서울로 출퇴근 하는사람들 많아?
16:42 l 조회 4
2026년인데 펫샵에서 개 고양이 분양받는 사람 신기하다
16:42 l 조회 8
일화용 전담 물에 빠뜨렸는데
16:42 l 조회 3
여기 물리치료사 있어??
16:42 l 조회 1
10년 넘은 성추행 사건 증언만으로 처벌 안되지?
16:41 l 조회 9
유튜브 프리미엄 중복결제 환불 어케하는지 아는사람.. 1
16:41 l 조회 2
돼지목살은 어캐 해먹어야 젤 맛있어?1
16:41 l 조회 4
회계팀이나 회계 취준 하는 사람 🍑🍑🍑
16:41 l 조회 5
sk스퀘어 늦게라도 탑승했는데 바로 50만원 먹여주네1
16:41 l 조회 12
"왜케 꾸몄냐” 질문에 뭐라 대답해야함3
16:41 l 조회 9
다이어트중인데 오늘 따라 레드콤보가 왜이렇게 땡기지
16:41 l 조회 3
주식자랑할거면 자산인증이라도 해라
16:41 l 조회 10
쌰갈 러브버그 미친 개징그러워
16:40 l 조회 8
배고픈데 밥해먹기귀찬ㄹ나
16:40 l 조회 3
주식 부담스러우면 한주라도 사는게 이득같음1
16:40 l 조회 13
나는 삼전에 몇년간 묶여있다가 오르기 직전에 팜..
16:4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