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남캐들이 비율이 좋구나 생각했어 긴상도 177에 근육까지 있고 히지카타는 마른 듯 하면서도 근육도 적당히 있어서 어떤 옷을 입던 핏이 살고 신스케랑 카무이 소고도 작은키인데 몸이 좋아서 키가 작아보이거나하지도 않고 어깨도 넓고 몸도 좋고 그냥 다 내남자네
| 이 글은 10년 전 (2016/2/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남캐들이 비율이 좋구나 생각했어 긴상도 177에 근육까지 있고 히지카타는 마른 듯 하면서도 근육도 적당히 있어서 어떤 옷을 입던 핏이 살고 신스케랑 카무이 소고도 작은키인데 몸이 좋아서 키가 작아보이거나하지도 않고 어깨도 넓고 몸도 좋고 그냥 다 내남자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