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숙제도 해야하는데 죽겠다 진짜 부들부들
이거 내일 아침 1교시 시작전까지 내야해서 이러고있는데 너무 힘들어..★
작년엔 성적순으로 뽑아서 지원도 못해봤는데 올해는 아니라길래 신청했지
근데 아무것도 안보고 대신 사설(논술프린트) 양식 고대로 자기가 만들어서 내는거더라
하고싶은 주제는 있었는데 막상 기사찾기가 너무힘들어ㅠㅠ
애들이 자기 의견 쓸수있게 개념설명?도 좀 되어있고
편파적이지 않고 중립적인 기사가 필요한데..
나는 우리나라 테러방지법 대란이랑 미국의 에프비아이VS구글 논쟁중인게
서로 닮았는데 차이점도 명확한게 붙여보면 재밌을것같다고 생각했거든
너무 흔한가...? 엉엉 근데 너무 힘들다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