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41296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10년 전 (2016/3/07) 게시물이에요
그냥 한달에한번씩 꼭 애들이랑 잘지내다가 나진짜 친구없다 제네도 나중엔 나랑 연락안하겠지? 

이런생각들고 혼자인거같다..??이런느낌받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그래 외로워 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매일 생각해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잘놀고 어디다니는데 난 매일 집이고 연락도 잘 없고... 나도 놀줄안다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그래 학기초때 더그러는듯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런생각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졸업하면 진짜 연락안되는 애들 많아 그런데 재밌게도 그저그렇게 지낸 애들이 갑자기 연락와서 가끔 만나고 꾸준히 연락하게 되다가 오히려 고등학교때보다 친해진 경우 많다? 그냥 뭐랄까 친한친구를 꼭 사귀어야지 보다는 두루두루 잘 지내봐!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머리 기르셨네요? << 이말 좀 신기해
11:59 l 조회 1
내 점심 ㅎㅎㅎㅎ헿
11:59 l 조회 1
ㅈㅂ 봐줘 ! 왜 연락이 없을까?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11:59 l 조회 1
입냄새 심한 대부분 사람들 원인이 편도결석임
11:59 l 조회 1
직장에서 나랑 어떤 남자 사원 2 이렇게 셋이 친한데..
11:58 l 조회 6
회사다니면서 느낀게 키 큰 남자들이 더 순진?한 느낌임
11:58 l 조회 3
카페 많이 안 가봤을 거 같다는 말 뭐같아?
11:58 l 조회 4
지방에서는 각 지역국 3사 방송만 볼수있구나
11:58 l 조회 5
다시 본가 떠나 자취방으로 가야 되는데 넘 싫다!
11:58 l 조회 6
뭐가 더 귀여워6
11:57 l 조회 22
축의금 800만원 걷은거면 어느정도야?17
11:57 l 조회 22
갤럭시 8.5로 업뎃한익들 카톡 미리보기 여러개 떠?
11:57 l 조회 4
창억떡 호박인절미 포장 뭐가 좋아?
11:56 l 조회 5
와 여름이다..드디어 더워지기시작했네
11:56 l 조회 7
지코바 만들었어4
11:56 l 조회 30
장거리 연애인데 이런 낌새 보이면 끝이라고 봐야 돼...?
11:56 l 조회 26
Kt 보답 더럽게 짜치네 ㅋㅋ1
11:56 l 조회 12
3년째 비밀연애중인데 부모님한테 말할 타이밍5
11:55 l 조회 30
초등학교 교사는 진짜 확실히 빡세긴 할듯3
11:55 l 조회 21
혼나면 폭력성이 올라오믄거같아 7
11:54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