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41305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10년 전 (2016/3/07) 게시물이에요
중1 2학기때 전학을 왔어 친구안생겨서  

혼자 밥먹고 있는데 뒤에서 자꾸 여자애들이 

돌맹이이 작은거? 그걸 계속 던지는거야 

싫다면서 밥먹는것 좀 보라고 어쩌구저쩌구하면서 

그래서 진짜 너무 서러웠는데 겨우겨우 밥다먹고 

교실올라가는데도 계속 따라오면서 던지더라 

하지말라고 소리지르니까 

생긴것도 재수없고 밥먹는것보니까 공주병말기환자냐고 

욕하고 6명이서 돌아가면서 내머리 막 때리고 

더러우니까 교실에 쳐박혀서 소리내지말라고 소리낼때마다 

넌맞을꺼라면서 선생님이 내이름불러서 대답했다고 

쉬는시간마다 머리랑 뺨맞고 반에서 괴롭힘당하는 남자애랑 

강제로 뽀뽀하게하고 걔랑 잤다고 이상한소문까지 냈다 

맨날 학교가면 내책상 화장실에 있고 책이랑 바닥에 

다던져놓고 어떤애는 내책상밑에 지책 다넣어놓고 

시간마다 나보고 책꺼내놓으라고 그랬다 진짜 별거 다당해본듯 

그때는 그게 학교폭력인지도 몰랐었다  

그래도 중2때는 좋은친구들만나서 학교생활 잘했지 

진짜 그때 애들이 나싫어했던이유가 예쁜척한다고 

싫어했었대...
대표 사진
익인1
헐 화나 나였으면 걔네책상도 뒤집었을듯.. 쓰니 견디느라 수고했어 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좀소심하고 그래서 그냥 가만히 당하기만했다
지금 생각하면 진짜 바보같았어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많이 힘들었겠구나 그래도 잘 견디고 예쁘게 자라줘서 고마워 그런 짓을 한 애들은 나중에 자기한테 부메랑처럼 돌아가게 되어있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 꼭 다돌려받겠지ㅠㅠ갑자기
생각날때있어서 속상하다 난이렇게
속상하고힘든데 걔네들은 다잊었겠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예쁜척해서라니..본인이의도한게아닌데 정말어이가없고많이힘들었겠다...그래도지금까지잘버텨왔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쁜척도 아니야ㅠㅠ 밥천천히 먹는다고
그게 예쁜척이래 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ㅋ
이유가 너무 어이없잖아ㅋㅋㅋ어휴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그렇게따지면솔짇히나도왕따당했어야한다; 진짜너무어이없고세삼기가찬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그냥 전학온내가 싫은거였겠지10년전일인데도 아직까지 생생하다
진짜ㅋㅋ걔네들은 뭐하고살까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0년전..와..잊을수없었겠지..그렇게크게당했는데ㅠ 걔네보다 너가더잘살고있을꺼야 걔네는힘들꺼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힘내야지ㅠㅠ갑자기생각날때있는데
진짜막눈물나 화도나고 웃기기도하고 그때 바보같이 당하고있었던게
화난다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학창시절에 예쁜 척 한다고 왕따 당했어서 쓰니 맘 더 이해 간다 밥 먹는 거 머리 만지는 거 그냥 숨 쉬기만 해도 공주병 취급 받고ㅋㅋㅋㅋ 아직도 트라우마로 남아있는데 걔네는 알까 쓰니는 그래도 잘 견뎌줘서 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진짜ㅋㅋㅋ익인이도 힘들었겠다ㅠㅠ
나쁜애들은 많구나 진짜ㅠㅠ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체코전을 이긴 대한민국의 진출 확률 이었던 것
16:32 l 조회 2
HLE 우리는 왜 마이크체크 안주지
16:32 l 조회 2
책상의자 방석 편안한거 없나…..
16:32 l 조회 3
썸 얘기만 재밌음
16:31 l 조회 9
다이어트중인데 한 번 봐줘 나 잘하고잇는거야?
16:31 l 조회 8
만화/애니 큐라소 너무 매력캐인데
16:31 l 조회 3
남사친이 성희롱 일삼으면 손절함???6
16:31 l 조회 18
아 친구 애기 계정 팔로우 걸었다 ...... 1
16:31 l 조회 10
아니 쿠팡 야채랑 고기는 무조건 와우회원만 가능이야??4
16:30 l 조회 12
인티에 메뉴 숨기기 기능도 있어,?
16:30 l 조회 5
비타민 수액 맞고 열나기도해??
16:30 l 조회 3
사회복지/심리상담 와 진짜 면접 떨어질 때마다 기죽는다
16:30 l 조회 7
액면가 얼굴 중요하다 생각1
16:30 l 조회 13
우리집 복숭아 농사 지어서 회사 사람들 주려는데 6
16:29 l 조회 15
엑셀 잘하는 익들 질문 좀...ㅠ 하나만 봐주라2
16:29 l 조회 18
바람피고 다닌 남친 소문내버리고싶은데 어떡하지3
16:29 l 조회 13
얘들아 그냥 중소 데스크사무직이나 그냥 행정사무직 할건데 ,, 1점대 가면 ㄹㅇ 골로가는거고 2.x는 받아야하지? 아니..2
16:29 l 조회 12
잘생긴애 두번 만나봤는데3
16:29 l 조회 13
취업 안되서 나도 암울한적 있었는데 다 버리고 미술 시작하니까2
16:28 l 조회 13
원룸(10평)에서 삼겹살 구워먹으면 무조건 후회해??9
16:28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