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41318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이 글은 10년 전 (2016/3/07) 게시물이에요
도대체 아무생각 없이 어떻게 할수있지? 속으로 은근히 기대하면서 아닌척밖에 안된다
대표 사진
익인1
222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되면 되는거고 아니면 어쩔수 없지 이런 생각..?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생각하면서도 은근 되겠지라는 생각을 멈출수가 없닼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나도 오늘 공부 평소보다 쪼곰 많이했다고 벌써 장학금 받는 상상하고있음..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근데 ㄹㅇ 계란찜에 밥 비벼먹는 사람이 있음?137 06.22 16:3515960 0
일상그 얘들아 친구 1도 없는 사람은 걸러라119 06.22 18:2016580 0
일상큰아빠 딸이 갑자기 죽었는데 아무도 말을 안해줘서 몰랐어………84 06.22 15:0010287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83 0:0511875 4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45 0:00179 0
코딩도 결국 깊게 배우려면 수학 필수지?
8:12 l 조회 1
6.3 지방선거때부터 제기된 30대 여성 부분 극우화론도 나는 동의하는게
8:11 l 조회 1
다들 화장실 하루만 안 가도 배 불편해?? 3
8:11 l 조회 6
미사 익들 있어????❤️🙏🙏
8:11 l 조회 4
근데 솔직히 주식 떡상이랑 하닉 성과급 문제가 독인거 맞는것같음1
8:10 l 조회 19
평일 근무자인데 갑자기 주말마다 나올 수 있냐는데 뭐라 둘러대지 ...?
8:10 l 조회 7
미래적금 가구소득 때문에 최저받는 본인 우대형 못 받을 거같음
8:10 l 조회 3
200에도 안산 하닉을 300에 사겠다고??
8:09 l 조회 22
생일은 즐거움과 씁쓸함이 공존하는 듯
8:09 l 조회 7
삼전은 왜 제자리걸음이야2
8:07 l 조회 36
얼마전까지 하닉 200이었는데..4
8:07 l 조회 92
사회생활 잘하고싶다 찐따출신이라 내 화법이 볍신같아
8:06 l 조회 32
짱웃기다 퇴사 통보했더니 나 퇴사일 전에 연차 박박 긁어 쓰네
8:06 l 조회 46
이번에는 다이어트 1년 잡고
8:05 l 조회 12
하닉 300 미친3
8:04 l 조회 278
알바 3주전에 그만둔다말했거든?
8:04 l 조회 12
넘 추워서 수면바지입음
8:04 l 조회 14
하닉 300이다 얏호
8:03 l 조회 16
하닉 300 찍음
8:03 l 조회 31
와 삼백닉스 찍음
8:0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