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TV 유병철 기자] 키비츠(Keyveatz)가 데뷔 타이틀곡 ‘OXY’로 강렬한 포부를 전한다.
소속사 측은 23일 “키비츠가 지난 22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EP ‘OXY_GEN (옥시_젠)’ 타이틀곡 ‘OXY (옥시)’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OXY’는 다양한 힙합 사운드를 결합해 폭발하는 에너지를 구현한 곡이다. 키비츠는 거칠고 속도감 있는 멜로디 전개를 따라 거침없는 바이브로 시너지를 터뜨릴 예정이다.
- 중략 (해당 뮤직비디오 티저 관련 내용) -
‘OXY_GEN’은 끊임없이 움직이고 부딪히며 자신들만의 흐름을 만들어가는 키비츠를 상징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OXY’를 비롯해 멤버 전원이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한 ‘SUCK IT UP (썩 잇 업)’, 펀치넬로(punchnello)가 피처링한 ‘SUB_ZERO (서브_제로) (Feat. punchnello)’, 프리 릴리즈 더블 싱글에 수록된 ‘Key Beats (키 비츠)’, ‘Catch My Breath (캐치 마이 브레스)’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 중략 (티징 콘텐츠 및 프리 활동 전개 관련 내용) -
한편, 키비츠의 데뷔 EP ‘OXY_GEN’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키비츠는 30일 데뷔 당일 오후 8시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팬 쇼케이스 ‘OXY_GEN : MESSY ROOM (옥시_젠 : 메시 룸)’을 개최한다.
https://m.swtvnews.com/news/newsview.php?ncode=1065565530283758

인스티즈앱
변호사가 성범죄 관련 재판 중 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