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070전화기 쓰는 익들있음?
나 초딩때 070 전화기 썼었는데 괜히 내 핸드폰으로 하긴 싫고 그래서 집 070으로
전화 걸어봤움...
근데 전화기에서 여자목소리로
집 전화기로 하면 모를줄 알았지?
이랫나..그랬던거ㅠㅠ뻥아님 ㅠㅜㅡㅠㅠㅡㅜㅡ어린마음에 진짜 무서웠었어...
| 이 글은 10년 전 (2016/3/13) 게시물이에요 |
|
집에 070전화기 쓰는 익들있음? 나 초딩때 070 전화기 썼었는데 괜히 내 핸드폰으로 하긴 싫고 그래서 집 070으로 전화 걸어봤움... 근데 전화기에서 여자목소리로 집 전화기로 하면 모를줄 알았지? 이랫나..그랬던거ㅠㅠ뻥아님 ㅠㅜㅡㅠㅠㅡㅜㅡ어린마음에 진짜 무서웠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