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49291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
이 글은 10년 전 (2016/5/14) 게시물이에요

물론 아예 안 하고 놀자판으로 한다는 게 아니라...

그냥 학교 수업만 열심히 하고 인생에 지장 없을 정도로만...

그냥 요즘 들어 내가 왜 공부를 하는지 모르겠어

뭐하러 이렇게 내 여가시간까지 낭비하며 학원에서 썩어야 하는지도 모르겠고 왜 그렇게 1점 차이에 울었는지도 모르겠고

매번 전교권에서 열 손가락에 들 정도로 공부를 열심히 했었는데

이젠 전교 등수도 뭔 의민지 모르겠고...

가족들도 공부로 억압을 안 하는데 그냥 학원 다 끊고 학교만 열심히 다닐까 싶다

이번 시험에 10등권에서 밀려났다고 주변에서 이번에는 좀 놀았냐며 공부 좀 하라는 오지랖 잔소리를 듣고 더 이런 마음을 강하게 먹음

내가 공부를 하는 이유를 모르겠어

이과 성향이라 수학 과학 같은 건 재밌는데 그 외에는 그냥...

평균 올리려고 공부하는 용이라서...

내가 좋아하는 공부만 하고 싶다 물론 내가 좋아하는 것만 하며 살고 싶다는 건 비현실적인 얘기지만

대표 사진
글쓴이
후에어라우웽ㅇ유ㅠㅠ 그냥 답답해서 혼자 써 본 거임 또 학원 가서 썩을 준비 해야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몇살인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고싶은게 확실히 정해졌다면 괜찮은데 아니면..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 인생인데 오지랖 넓으신 분들 아니고서야 아무도 신경 안씀.
너가 생각하기에 아무런 목적없는 공부가 한번살다가는 너 인생에 무의미하다는 생각이들면
필요한 선에서만 적당히 하고 다른부분에서 더 열심히 노력하는것도 좋은방법이라고 생각.
진심 인생에 공부가 다가 아님ㅋㅋ 다 선생하고 의대가고 이럴것도 아닌디...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발림성 좋은 무기자차 썬크림 어디없나
10:27 l 조회 1
간호사 일못해서 혼났는데 2시간째 울고있는 내가 싷다
10:27 l 조회 1
잘하는 나라가 올라가는게 맞긴해 근데 홍명보 니가뭔데 월드컵을 날려먹어
10:27 l 조회 1
주말이 안갔으면 좋겠다
10:27 l 조회 1
아 아침부터 버정에서 야스하네
10:26 l 조회 18
아시아티켓을 아프리카에 더 줘야할 거같음
10:26 l 조회 8
와 이에 편도결석이 껴있었음;;;1
10:26 l 조회 7
그래도 속으로는 올라가길 바랬는데1
10:26 l 조회 13
다들 오늘 뭐 먹어?
10:26 l 조회 7
동네 편의점 알바하는데 원래 이러냐 이상하네 2
10:26 l 조회 12
축협 진짜 싹 물갈이되면 좋겠다
10:26 l 조회 7
베이지색 셔츠에 베이지색 바지 입으면 이상하겠지?1
10:25 l 조회 6
어 끝났어 ㅋㅋㅋㅋㅋㅋ
10:25 l 조회 22
황치즈 바게트랑 어울리는 음료 추천해줘 쩝쩝박사들아!!!!!
10:25 l 조회 6
역시 큰일은 아프리카가 ㅠㅠ
10:25 l 조회 32
월드컵 떨 확정이네2
10:24 l 조회 50
32강 진출 실패
10:24 l 조회 40
우리나라 32강 ㄹㅇㄹㅇ 로 끝남 ㅋㅋ
10:24 l 조회 52
정치인이 인플루언서 논란을 알고 영향력을 주시하고 있다면
10:24 l 조회 10
돌잔치 보통 한 시간 하나?
10:24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