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적인 톤이라고 생각하는데
친구가 사진마다 가부키라고 써놔서 당황...ㅇㅅㅇ
단지 얼굴이 하얗다고 가부키라고 써놨었다.. 걔가 나를 모르는 것도 아니고
솔직히 기분 나빴음 8ㅅ8 분장했다고 가부키래!!! 악
| 이 글은 10년 전 (2016/5/14) 게시물이에요 |
|
평균적인 톤이라고 생각하는데 친구가 사진마다 가부키라고 써놔서 당황...ㅇㅅㅇ 단지 얼굴이 하얗다고 가부키라고 써놨었다.. 걔가 나를 모르는 것도 아니고 솔직히 기분 나빴음 8ㅅ8 분장했다고 가부키래!!! 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