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49805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2
이 글은 10년 전 (2016/5/18) 게시물이에요
어디사투리지...우리지역 사투리 안쓰는데 왜 아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뿜빠이 사투리 아니고 일본어 아님?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친구가 사투리랫는데 잘못알고잇엇나보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반띵이라고 해~ 걍 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본말이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먄먄...몰ㄹ라써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왜 미안해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본언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안한데 그게 무슨뜻이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분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뿜빠이 = 반띵 = 더치페이 = 엔빵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본말이라 아마 노인분들은 쓰실걸! 다라이 사라다 처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뽐빠이 일본어로 알고 있엉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웩 어제 술 같이마시던 오빠 눈웃음치던거 생각나서 토나옴
13:27 l 조회 1
작년에 집근처에서 러브버그 한번도 못봤는데 올해 갑자기 엄청 보임
13:27 l 조회 2
내년 서른인데 이제 7000모음1
13:26 l 조회 9
날씨얘기로 스몰톡 걸어도 될까
13:26 l 조회 5
스타듀밸리 안맞아서 지우고 다시 해볼까 고민중인데 리뷰보니까2
13:25 l 조회 7
가슴 자연적으로 큰게 뭐가 즇다는지 잘 모르겠음7
13:25 l 조회 28
32강 갈줄알고 담주에 축구장케이크 만들기 특강 잡아놨는데2
13:25 l 조회 19
남자 계속 만나자고 약속 잡는거는 그래도 호감은 있다는건가
13:25 l 조회 7
샌들 살말 해주라!! 어때??1
13:25 l 조회 12
자아가 비대한게1
13:24 l 조회 17
술똥지린다1
13:24 l 조회 8
다이어트.. 해쉬커피에 파는 제로 바닐라 그거
13:23 l 조회 8
남자들은 좋아하면 티 무조건 내지?5
13:23 l 조회 49
집도 돈도 없으면서 애낳으려고 하는사람들 많네4
13:22 l 조회 44
솔직히 토익 시험보는 시간 너무 빠르다고 생각함3
13:22 l 조회 29
아니 9시간 잠 ㅋㅋㅋ
13:22 l 조회 13
요즘 부모 미디어 노출 안 시키려는 이유 뭐야...3
13:22 l 조회 37
옷 가게 알바할 사람들
13:22 l 조회 4
낼 면접인데 준비하기 싫다..
13:22 l 조회 3
남자중엔 혼전순결 안 흔하지?1
13:22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