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들어 내 성격이 더 폭력적이어진거같음..폭력적이라하더라도 실제로 때린적은 없고 전에는 정말 친구아예 안때리고 그랬음 근데 요즘들어뭐지 때리는 척하는 행동들을 내가 자주해 팔올리고 확 내려치려다 마는 제스처 같은거..그리고 소리도 지르게돼 요즘들어 정말 소리가 너무 지르고 싶어 누가 조금만 짜증나게해도 소리 꽥꽥 지르고 싶거든 소리지르면서 놀고 남한테 소음피해주는거 내가 제일싫어하는건데..ㅋㅋ 근데 이상하게 요즘 스트레스를 덜 받는다는거야ㅠㅠㅠㅠ..평소엔 부모님한테서 수학을 배웠는데 정말 너무 죽고싶고 일주일에 다섯번씩 울고 어려우니까 베끼고 엎드려뻗쳐하고 정신적인 충격이 너무 커서 이번 시험은 내가 스스로 대비하겠다고했거든..그래서 내가 스스로 하려고 지금 안하고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 ㅠ스트레스는 정말 없는데 내 성격이 너무 이상해진거같아

인스티즈앱
맨끝줄 소년 재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