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들어가면 만약 내가 빠른 96이면 95인 회사 동료들한테 언니라고 해야하는거지???? 막 저번에 댓글보는데 언니라고 하면 어린척한다고 뭐라하고 어떤 댓글은 친구먹으려하면 빠른이면서 친구먹으려한다고 뭐라하더라고..ㅠㅠ어디에 맞춰야할지 혼돈의 카오스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직장들어가면 만약 내가 빠른 96이면 95인 회사 동료들한테 언니라고 해야하는거지???? 막 저번에 댓글보는데 언니라고 하면 어린척한다고 뭐라하고 어떤 댓글은 친구먹으려하면 빠른이면서 친구먹으려한다고 뭐라하더라고..ㅠㅠ어디에 맞춰야할지 혼돈의 카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