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23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5
축알못이긴 한데 대충 뛴거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겁나 대충 뛰어서 해설위원들 표정 썩음 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움직이질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몸이 무겁고 약간 겁먹은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하는 애들은 오히려 열심히 뛰고... 안하는 애들은 사리고 패스 미스하고 난리났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아공이 아니라 우리가 골 넣고 이긴 경기인냥 슬렁슬렁 패스하더라 급한 사람 따로 있고 에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축구에서 지시가 없는데 약속된게 없는데 혼자 뛰어다니면 그러다 빈자리는 누가 메꾸는데,,최전방에 있는 공격수들 말고 밑에있는 수비나 윙백 미들말하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지들이 뭘해야되는지 다 모르는것같던데 ㄹㅇ멀뚱멀뚱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누가보면 우리가 이기고 있는줄 알정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니까 고의패배냐는 말까지 나왔지 지고 있는데 후반 10분 남았고 지고 있는데도 수비 비중 못 줄이는 거 보고 왜저러나 했는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오죽하면 bbc에서 고의로 진거 아니냐고 말이 나올정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깅인이 뛰라는데도 안뛰던데?로봇이야?지시 없으면전원꺼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뛰는 사람만 뛰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선수들이 제일 간절하지 솔직힠ㅋㅋㅋ 그냥 능력치가 그정도밖에 안되는거임 그래서 그걸 감독이 전술로 지시하고 커버쳐줘야되는데 할일을 안하니 더 개판나는 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전술이 없는데 뭘.. 홍명보 컷 잡히는 내내 앉아있는거 보면 걍 포켓몬 던지기처럼 선수들 그라운드에 던지기만 한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선수들 대충 안했어 감독, 코치가 못 잡아준게 큰거임 아무리 잘하는 선수라도 박스안에 가둬두거나 주문 이상하게 하면 선수도 제 기량 못펼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사이드여도 친구랑 연석으로 보러가는거면 성공한거지
19:30 l 조회 3
바다의왕자 28초에 나오는 소리 대체 뭔가 싶어서 찾아봤거든
19:30 l 조회 2
실시간 인스타 중인 지디ㅋㅋㅋㅋ
19:30 l 조회 7
5천번대로 들어갔는데 결제 실패함
19:30 l 조회 2
99퍼인데 26000번대임
19:30 l 조회 9
원빈 장발이 진짜 잘어울린다1
19:29 l 조회 20 l 추천 1
우리 학교 랜덤 플래이댄스 영상 봐줘
19:29 l 조회 3
6월 26일 금 8시 티켓링크 용병 구합니당 (사례O)1
19:29 l 조회 8
보넷도 떵호부인 라이즈 투표했어요6
19:29 l 조회 25 l 추천 6
근데 한국인이 유독 월드컵 좋아하낭?5
19:29 l 조회 31
성찬 엔딩포즈 이건가 봄7
19:29 l 조회 61 l 추천 7
앤톤 엔딩요정 개좋네
19:29 l 조회 20 l 추천 5
지금이라도 한주더해
19:29 l 조회 14
와 빅뱅콘 매진임박ㅋㅋㅋㅋㅋㅋ
19:29 l 조회 39
예매율 99프로라니…1
19:29 l 조회 24
라이즈 얼굴 왜 다 터진거야1
19:28 l 조회 69
아아 쿠폰이랑 3만원 받아갈사람 있어요???????????????5
19:28 l 조회 36 l 추천 3
나 라이즈 5번 다 했는데 한번에 우찌봪7
19:28 l 조회 65 l 추천 1
빅뱅 양도 가능?8
19:28 l 조회 64
이안이 엄마도 라이즈 투표했어요💕13
19:28 l 조회 48 l 추천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