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2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1

[정보/소식] 일부러 졌다고?… 고개 드는 홍명보 감독의 '고의패배 의혹'[초점] | 인스티즈

[정보/소식] 일부러 졌다고?… 고개 드는 홍명보 감독의 '고의패배 의혹'[초점] | 인스티즈


https://v.daum.net/v/20260625144100927


말씀중에 죄송합니다만, 우리 감독 그정도 아닙니다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위랑 2위 차이면 몰라도 누가 일부러 3위가 되려 함 조 구성은 고사하고 붙고 떨어지는 것마저 다른 나라한테 달려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골득실에서 유리한 고지라는 게 뭘 말하는 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수비빼고 공격수 넣었다가 골먹히면 오히려 골득실만 깎이니까 공격적으로 나서지 않았다는거
승점이 같을때 승자승(다른조랑 비교했을때는 상관없음 다음으로 보는게 골득실을 따지거든 그거마저도 같으면 페어플레이 점수(카드 수, 파울 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아 이해했어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 아니 32강을 못할수도 있는데 뭐가 고의적이라는거야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토토하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홍은 그렇게 머리가 좋지 않아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러다 32강을 못가는데 뭔소리야ㅋㅋㅋㅋ 3등되는 바람에 우리가 또 그 킹우의수를 기다려야 하잖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정도먄 남아공한테 돈받은게 분명함 개맹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능력부족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럴이유가 없지 LA가는게 여러모로 유리할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시 수그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걍 ㄴㅈㅅ처럼 압도적인 대중픽 그룹이 하나 더 나왔으면 좋겠어
21:04 l 조회 2
원빈 고구려상 같아
21:03 l 조회 10
오늘 홍명보 덕분에 이슈 안된 사실 3
21:03 l 조회 33
옌스 한국말 할 줄 알아??3
21:03 l 조회 23
핑머 아이돌이 좋다
21:02 l 조회 12
제발 아시안컵은 정상적인 감독이랑 나가자
21:02 l 조회 8
ㅌㅇㅌ 억여미새들 진짜 콱 때리고 싶음
21:02 l 조회 19
좀 내리라고 다엠 보내놨음 죄송합니다4
21:02 l 조회 82
하투하 멤버 3명 내일 김연경 유튜브 나온다1
21:02 l 조회 13
얘들아 춤추는 원필이 좀 볼래?
21:02 l 조회 2
엿 던진 월드컵이랑도 비교 안되는게 당시 알제리는 그냥 잘하는 팀이었음
21:02 l 조회 10
박문성 우는거 봐1
21:01 l 조회 33
아니 진심 걷는 이유는 뭐야?4
21:01 l 조회 32
장하오 각도3
21:01 l 조회 20 l 추천 1
ㄹㅇㅈ 올라오면 이간질시키는 정병들꼭있음4
21:00 l 조회 64
ㄹㅇㅈ팬들은 타돌 성적 가져오면서 내려치는걸12
21:00 l 조회 195
원빈 이목구비 개빡세다1
20:59 l 조회 44
트위터는 그놈의 하이브돌만 보면 기괴하고 싹 다 바이럴이고 이런거는 여돌한테만 그럼9
20:59 l 조회 107
근로장려금 받는 익들 다들 독립함??13
20:58 l 조회 110
얼굴 엄청 예쁜데 158 vs 얼굴 무난하게 예쁜데 168 기획사는 누굴 더 선호할까???17
20:58 l 조회 1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