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787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요새 그거 어때? 저번에 인포 보니까 요샌 맞춤법 다 잘 지킨다던데 정말 그래?

내가 마지막으로 멤놀하면서 본 건  빨리 낳아 ㅠㅠ 아프면 않'되 ㅠㅠ 였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내기억으로는 맞춤법은 물론 점띄까지 완벽했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 다시 한 번 구경이라도 가 볼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생 낭비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국립국어원 수준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춤법 안 지키면 못 함 점이랑 문장부호 원칙대로 ㅇㅇ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칙대로? 허용도 허용 안 함?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요즘은 허용도 ㄴㄴ 바로 신고 먹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워 대박이다... 어쩌다가 그렇게 변했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친한 애들이랑 있으면 케바켄데 공식적인 글 이런 거 쓸 땐 완전 맞춰서 쓰더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불과 2년 전만 해도 맞춤법 거지였었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본건 ㅋㅋㅇㅅㅌㄹ 애들인데 되게 컨셉도 쩔고 그러더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난 처음부터 끝까지 라인으로만 했어서... 신기하다 되게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생인데 단기알바 할 수 있으면 하는게 낫나
13:59 l 조회 2
여익들아 생리 직전에 뱃살 나오는것도 병원가야해..?
13:58 l 조회 4
전문직 셤 준비하는데 공부시간 적어보여?
13:58 l 조회 2
현대차 갖고있는익있어?
13:58 l 조회 11
대전에 나이 많은 분들 많은거 같애
13:58 l 조회 4
먹는게 적은데 통뚱유지하는 애들은
13:58 l 조회 14
갤럭시 쓰고있는데 답자기 아이폰으로 바꾸고싶다...
13:57 l 조회 6
하닉 시총1위 된거 나만 고점 신호같냐1
13:57 l 조회 25
국물없는 컵라면 하나로는 배가 안차네
13:57 l 조회 5
신카 갈아타고싶다1
13:57 l 조회 10
도약적금 하는 사람들 미래적금 할꺼야?2
13:57 l 조회 12
오늘은 힘들어서 헬스장에서 5kgm만 뛰다 옴9
13:56 l 조회 28
요즘도 학벌 타령하는 사람들 보면 좀 한심한듯3
13:56 l 조회 10
울집 냥이 지가 물 쏟고서 "뭔가 잘못됐다,,,,"
13:56 l 조회 11
착한거고 눈치없는거 진짜인지 구분안간다2
13:56 l 조회 17
경기 의정부쪽이 구도심/신도심 차이 제일 심한거같음1
13:56 l 조회 7
퇴근 하고 싶다
13:55 l 조회 7
지그재그 직진배송 교환신청해본익들아 보통 며칠걸려?
13:55 l 조회 3
도약 미래적금 연계 하나만 알려줄사람ㅠㅠ
13:55 l 조회 11
체크카드는 혜택이 어디가 좋은지 검색해도 다 그냥 그러네6
13:5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