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은 진짜 난 살 필요도 없다. 왜 살지. 지금 죽으면 편한가. 자격증도 없고 어학도 없고..참 쓸모없다 싶다가 어느날은 난 긍정적이라 뭘 하든 먹고 살거야. 내가 못하는 건 말이 안 돼. 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이상한게 무슨 이유가 있는게 아니라 그냥 저 두 개의 생각이 고장난 수도꼭지처럼 왔다갔다 해.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어느날은 진짜 난 살 필요도 없다. 왜 살지. 지금 죽으면 편한가. 자격증도 없고 어학도 없고..참 쓸모없다 싶다가 어느날은 난 긍정적이라 뭘 하든 먹고 살거야. 내가 못하는 건 말이 안 돼. 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이상한게 무슨 이유가 있는게 아니라 그냥 저 두 개의 생각이 고장난 수도꼭지처럼 왔다갔다 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