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니" 라고 하는거 왤케 처좋은지 모르겟네진짜 이게 찐텐션같고 뭐랄까 그냥 개인적으로 꼴포 pic.twitter.com/5BRJXoChCH— 진필 (@jin_pil_) June 22, 2026뭐라고 이유는 없는데 야르함 동갑씨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