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고등학교 2학년이고 성적은 그냥 딱 중간인데 지금 국어 영어 한국사는 어차피 해야되는거니까 꼼꼼하게 하고 나중에 졸업하고서부터 몇년동안 계속 시도해보면 다른 친구들이 대학 졸업하는 시기쯤엔 공무원 돼있지 않을까?? 어차피 꿈도 없고 인서울 할 자신도 없고 가고 싶은 과도 없으니까 그게 나을까 싶기도 하고... 물런 공무원도 쉬운건 아니겠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나중에 뭐하지....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지금 고등학교 2학년이고 성적은 그냥 딱 중간인데 지금 국어 영어 한국사는 어차피 해야되는거니까 꼼꼼하게 하고 나중에 졸업하고서부터 몇년동안 계속 시도해보면 다른 친구들이 대학 졸업하는 시기쯤엔 공무원 돼있지 않을까?? 어차피 꿈도 없고 인서울 할 자신도 없고 가고 싶은 과도 없으니까 그게 나을까 싶기도 하고... 물런 공무원도 쉬운건 아니겠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나중에 뭐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