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791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내가 학교에서 좀 친해지기 쉬운 그런 성격이나 이미지야  그리고 3년째 같은 반인 애가 있어 당연히 친해져서 같이 밥먹는 사이인데

내가 반에서 친해지기 쉬운이미지긴한테 진짜 깊게? 반애들끼리도의 뭔가 털털한 서로 툭툭 드립치는 그런 사이까지로 가지 못하는 친함까지밖에 안 돼 할려고해도 이제 주눅들더라.

참고로 걔는 반여자애들하고 두루두루 장난도 질짜 잘치고 친해

그래서 그나마 제일 친한게 3년 같은반인 애인데 걔도 자주 우리가 제일 친하다 그런거 말하고 언급하고 그랬어.

근데 걔가 나를 대하는 태도가 존중해주는게 절대 아냐.

 음악시간같은 이동해서 자리 자유롭게 앉을수 있는시간에 걔가 자리 먼저잡아서 그 옆에 내가 자리 잡았더니 너 공부할거잖아 하면서 딴 자리로 이동해서 딴애랑 자리 잡음 그리고 음악시간에 보통 음악감상하거나 음악관련 영화보는데 그 날은 수행준비로 수업했엇음

 체육시간이면 보통 체육복을 체육수업하기 바로 전 쉬는시간에 갈아입잖아 나도 그랬었음. 근데 걔는 체육복을 입고 학교에서 지내는 편이라서 이미 갈아입은 상태고 다른 어떤애도 그런 스타일이라서 내가 기다려달라해도 그냥 둘이 웃으면서 싫어 갈건데하고 진짜 감 사소하지만 한달내내 그랬었음

 친해지기 쉬운 이미지인게 내가 보통 다 잘받아줘. 근데 걔는 나를 비하하는말을 자주해 내 꿈이나 할예정인것 얘기하면 안돼 너 못가 못해 니가 할수있을것같아? 긍정적인 대답을 들어본적이 없어 내가 말주변이 없어서 이렇게밖에 설명 못하는데 학기초에 애들이 oo이 왜 이렇게 괴롭혀 라고하면 걔는 얘는 갈궈야돼 이러고 결국 애들중 내 취급이 이런식으로 변한 애도 있음 그리고 걔가 체육시간전 쉬는시간에 같이가는 걔임

 개가 물통을 가지고 다녀 그래서 내가 자주 목이 말라서 물을 마시고 싶다고 하는데 무조건 안돼 싫어 그러고나서 다른애가 나 물마시고싶다하니까 바로 줌 들고다닐만한 물통없어서 한달동안 저짓을하고 다니다가 결국 물통하나 사서 들고다님


우선 대충 기억나는 대로 추려봤어 내가 과민반응인건지 얘가 나를 얕보는게 사실인건지 지금 생각나는 것도 또 있는데 길어질것같고..

대표 사진
익인1
헐 별론데...좀...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로지...저게 반년동안것에서만 추렸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저러는거 제 삼자의 입장에서 본 적 있는데 친하다는 명목하에 하대시하는게 분명히 맞는거 같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다 보일정도면...참 친구운도 없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가 좋은 친구가 되어줘야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그냥 좋은 친구가 되어줘. 그들이 어떻게 생각하던. 근데 하대시하는 친구는 이미 친구가 아닌거 같아. 친구는 동등한 관계고 구멍나 있으면 그곳을 서로 메워주는 관계잖아. 그런 친구는 미련 없어도 돼. 좋은 인연은 노력하지 않아도 찾아오게 되어있다. 정말. 그냥 너의 몫만 하면 그만. 그 친구 내생각엔 한번 데일거 같거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 댓글이 이뻐..뭐라해야할지 그냥 고등학교에서는 좋은친구 못 만들었네 해야지..존중못해주는 친구라면 친구가 아니지 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얕보고 있네 근데 쓰니야 기죽어하지마 너한테 뭐라고 할때마다 쓰니도 반박해 왜 안되는데?이런식으로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그렇게 반박하기 시작했는데 뱅뱅돌거나 무시해 그냥 졸업하고 연락ㅇ끊어야겠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계속 무시하고 얕보면 쓰니도 그렇게 해 그게 제일 맘편하다. 무시를 하거나 뱅뱅돌아도 그냥 대놓고 이렇게 하면 나중에는 안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박할때는 하고 무시할때는 무시해야겠다 안받아주면 나아지겠지 졸업하고 연끊는건 마음잡았엉 고마워 익이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친구관계로 너무 마음고생하지말고 주말 즐겁게 보내~!화이팅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뭔가 해야 하는데 집중이 안될 때 어떻게 해??
13:02 l 조회 1
취준생 6월 이후 서류 ㄹㅇ 안씀
13:01 l 조회 1
무신사 세일기간 동안 50만원 썻네
13:01 l 조회 1
학원 원장님 말할 때마다 툭툭 치는데 개거슬려
13:01 l 조회 1
스퀘어 뭔데 지혼자 빨간불이야
13:01 l 조회 1
올해 진짜 별로 안더운거 같지않아?
13:01 l 조회 2
ㄱ근데 진짜 세탁기나 밥이나 뭐든 집안일 "못" 하는 사람이 있어?
13:00 l 조회 6
개인적으로 들으면 제일 긁히는 말1
12:59 l 조회 24
ㅇㅂ는 사고방식 다르구나..상식밖이라 걍 놀라움
12:59 l 조회 9
편의점 알바하는 사람??2
12:59 l 조회 10
다들 가장 되고 싶은 키 뭐야9
12:59 l 조회 22
김치찜이랑 삼겹살 중에 고민 중임4
12:59 l 조회 8
익들이라면 이 상황 기분 나빠?7
12:59 l 조회 10
우리 회사 사람들 다 단벌신사라서1
12:59 l 조회 19
오늘은 검정콩국!
12:59 l 조회 11
하루에 15만원 오르면 하루에 그만큼 떨어지는 날도 있는거지
12:59 l 조회 13
긴장하면 헛구역질 나는데 면접때 인데놀 먹어본사람
12:59 l 조회 2
익들은 비싼 선물 위시리스트 있어?
12:59 l 조회 6
난 주식은 거래 안하지만1
12:58 l 조회 11
너네 하루동안 야채 권장량 섭취해?4
12:5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