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학교에서 좀 친해지기 쉬운 그런 성격이나 이미지야 그리고 3년째 같은 반인 애가 있어 당연히 친해져서 같이 밥먹는 사이인데
내가 반에서 친해지기 쉬운이미지긴한테 진짜 깊게? 반애들끼리도의 뭔가 털털한 서로 툭툭 드립치는 그런 사이까지로 가지 못하는 친함까지밖에 안 돼 할려고해도 이제 주눅들더라.
참고로 걔는 반여자애들하고 두루두루 장난도 질짜 잘치고 친해
그래서 그나마 제일 친한게 3년 같은반인 애인데 걔도 자주 우리가 제일 친하다 그런거 말하고 언급하고 그랬어.
근데 걔가 나를 대하는 태도가 존중해주는게 절대 아냐.
음악시간같은 이동해서 자리 자유롭게 앉을수 있는시간에 걔가 자리 먼저잡아서 그 옆에 내가 자리 잡았더니 너 공부할거잖아 하면서 딴 자리로 이동해서 딴애랑 자리 잡음 그리고 음악시간에 보통 음악감상하거나 음악관련 영화보는데 그 날은 수행준비로 수업했엇음
체육시간이면 보통 체육복을 체육수업하기 바로 전 쉬는시간에 갈아입잖아 나도 그랬었음. 근데 걔는 체육복을 입고 학교에서 지내는 편이라서 이미 갈아입은 상태고 다른 어떤애도 그런 스타일이라서 내가 기다려달라해도 그냥 둘이 웃으면서 싫어 갈건데하고 진짜 감 사소하지만 한달내내 그랬었음
친해지기 쉬운 이미지인게 내가 보통 다 잘받아줘. 근데 걔는 나를 비하하는말을 자주해 내 꿈이나 할예정인것 얘기하면 안돼 너 못가 못해 니가 할수있을것같아? 긍정적인 대답을 들어본적이 없어 내가 말주변이 없어서 이렇게밖에 설명 못하는데 학기초에 애들이 oo이 왜 이렇게 괴롭혀 라고하면 걔는 얘는 갈궈야돼 이러고 결국 애들중 내 취급이 이런식으로 변한 애도 있음 그리고 걔가 체육시간전 쉬는시간에 같이가는 걔임
개가 물통을 가지고 다녀 그래서 내가 자주 목이 말라서 물을 마시고 싶다고 하는데 무조건 안돼 싫어 그러고나서 다른애가 나 물마시고싶다하니까 바로 줌 들고다닐만한 물통없어서 한달동안 저짓을하고 다니다가 결국 물통하나 사서 들고다님
우선 대충 기억나는 대로 추려봤어 내가 과민반응인건지 얘가 나를 얕보는게 사실인건지 지금 생각나는 것도 또 있는데 길어질것같고..

인스티즈앱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