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은적아님 웃은적이얔ㅋㅋㅋㅋ큐ㅠㅠ... 엄마랑 머리잡고 싸우다가 체력도 떨어지고 거의다 끝나서 거울봤는데 눈에 피멍이 든거야 복서처럼ㅋㅋㅋㅋㅋㅋ 근데 그순간 내얼굴이 너무 웃기기도하고 아무리그래도 엄만데 이렇게까지 때릴수가있나싶어서 진짜 정신나간듯이 웃었다ㅋㅋㅋㅋㅋ 그래서 2차전쟁 발발했는데 맞으면서 계속꺟핳ㅎㅎㅎ힣ㅎㅎ끼헬ㄹㅎ헿ㅎㅎ헿레헿 하면서 웃음ㅋㅋㅋㅋㅋㅋㅋ 왜케 웃프지...ㅠ 심각한건 아냐 울엄마랑 나랑 원래 말로 안싸우고 몸으로 싸워..! 사이좋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