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796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19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ux디자인......사용자 편리하게 만드는 디자인이 굉장히 잘 되어있다.

내기준 커뮤니티 중에서 사용자 경험 디자인으로는 최고인듯

대표 사진
익인1
오 맞아 깔끔하고 딱딱 필요한 곳에 있는 느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ㄱㄹㅇ 인정합니당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혁신적임 진짜 내가 인티인이 된 이유 중 하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맞아 진짜 편함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ㅇㄱㄹㅇ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ㄱㄹㅇ 진짜 편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ㅁㅈㅁㅈ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고있나요
회원들이 당신을 칭찬하고있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ux디자인이뭐야??알못이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티가타싸들에비해편한건알겠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user experience 디자인이라고 사용자 경험 디자인. 막. 이 버튼이 어디에 있어야 더 편할까, 어떻게 생겨야 더 편할까~ 회원가입을 어떻게 해야 편할까~~ 이런거 디자인 하는거.
즉 사용자가 어떤것을 했을때 느끼는 경험을 편리하고 쉽게 느끼도록 디자인 하는 것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기술도 기술이고 ux도 그렇고 타싸들보다 훨씬 편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답글, 쪽지, 검색 이 세가지때문에 인티 못떠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워 대박 새삼 전공에서 배운거 나와서당황ㅋㅋㅋ 근데 진짜 그런거같아 오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ㄹ맞아 몰랐는데 그러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인티하는이유중에하나ㅌㅋㅋㅋㅋㅋ넘나편함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커뮤니티중 단연 으뜸 아닌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티홈 안써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너무 당연하게 써서 그동안 몰랐는데 생각해보니 그런거같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뭐 알아보거나 궁금한거 있어서 타싸 사용할때 있는데 ㄹㅇ 불편함ㅋㅋㅋㅋㅋ
인티 적응하기도 쉬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아 편함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궁디퐝퐝퐝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치 사이트 진짜 잘 만듦 항상 생각하던 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인티밖에안해서 편한줄을 몰랐다...8ㅁ8..!!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실시간 댓글 기능 아직도 신기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모바일 데이터 아끼는 기능도 있고, 공구 장터도 좋고, 욕도 안쓰고 좋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맞어 인티 디자인 보고 반해서 가입했어 진짜 너무 편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ㅁㅈ 사용자가 사용하기에 넘나 편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그정도임? 몰랐어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인티진짜 너무잘만들어졌어...유용한기능진찌많고 깔끔하고ㅠㅠ타싸에선 구경도못해볼것들이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개인적으로 나는 옛날이 더 편한건 사실이더라 ㅠㅠ 그게 더 익숙해서 그런가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ㅠㅠ 지금도 진짜 좋긴 좋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ㄱㄹㅇ 진짜 너무 편하고 좋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분사이 인기글도 잘만들었지
화제가 빠르게바뀌고 그만큼 그걸 끊임없이 보게되니 더 오래있도록만듦ㅋㅋㅋ 자주가는 메뉴 설정이라는 개인화에 초점 맞춰진 기능이 있는것도 한몫하는듯
맨날 지나치기만했는데 그러고보니 잘만들긴했네 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ㅁㅈ 검색기능다따로있는거랑 인기글도그럴고 잘만듬 너뮤편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맞아 진짜 잘 만들었어 편해서 계속 오게 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실댓이 ㄹㅇ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하 빼고 나머지 걍 지구 내핵 뚫고 사라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46 l 조회 1
웃기다 어제까지만해도 도약계좌깨고 적금깨고 한다더니
15:46 l 조회 3
제발 같이 우리아빠 응원 좀 해주라 잘이겨낼수있게
15:46 l 조회 4
기타 이혼하게 된 친구한테 안부 연락하고 과일 보내주면
15:46 l 조회 2
근데 진짜 애만안낳으면 모든게 해결되는거같네
15:46 l 조회 8
주식 하닉 다시 300은 갈까
15:45 l 조회 13
와 진짜 주식 알수없는게
15:45 l 조회 20
비둘기 안아주고 내일 하이닉스 주가 알 수 있으면 그럴거야?1
15:45 l 조회 3
남녀무리 여행가면1
15:45 l 조회 10
하이닉스 내일 200 가면 댓글 깊티 쏜다!1
15:45 l 조회 9
서브웨이 먹으면 손에서 소스냄새가 빠지질 않네 1
15:45 l 조회 9
하닉 떨어져도 저번주 가격이라는데 다른 종목까지 들고있는 나는...?1
15:45 l 조회 18
마운자로 어플로 예약해야 그가격에 살수있는건가?
15:44 l 조회 5
편의점 모찌롤 얼려뒀다 먹으면 별론가
15:44 l 조회 3
엥 국장 etf는 정규장 에서만 돼?1
15:44 l 조회 17
와머야클릭커 이거 좋다..
15:44 l 조회 10
이런 경우에 구매 확정이어도 환불이나 교환 되나
15:44 l 조회 14
빈혈있는 사람 얼음좋아하는 이유가 있구나1
15:44 l 조회 26 l 추천 1
지은<< 개명할까 말까4
15:44 l 조회 15
현대차 50층 붕괴 직전...2
15:4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