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9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3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넷플 가능성 있네 ㅋㅋㅋㅋㅋ 곧 흑백요리사3하면 거기 출연자들 또 나오고 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넷플에서 사갈만한데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시즌제 될거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사가는건 문제가 없는데 제작진들까지 같이 안 데려갈 확률이 높아서 그게 문제인거지...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문제임 ㅠㅠㅠ 그 멤버 그대로 이직제안 해주길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IP는 사갈 수 있는데 만드는 제작진까지 다 데리고 가야해서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제작진이 같이 가야 해 냉부는ㅜㅜㅜ지금 냉부가 있는 거는 제작진, 셰프님 등 다 같이 해낸 거란 말이야😭😭어디든 같이 데려가 줘 무조건 볼게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튜브로독립했음좋것다... 안되겟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tvn에서 사갈순 없겠지? 올리브 티비의 명맥을 이어받아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넷플이 굳이?.. 안사갈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3 굳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44 굳이인데 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넷플이 냉부사갈수도 있겠다 그 kbs홍김동전도 넷플에서 제목 변형해서 하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포맷은 어디서든 사갈거 같은데 제작진, 출연진 그대로 가긴 어렵지 그럼 원래 느낌 안 날거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크라임씬이나 홍김동전처럼 그렇게 될수도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조배터리 추천 점 용량 1만이면 더 좋고1
18:04 l 조회 7
너네 가슴 작은친구 보면 어떤 생각들어?13
18:02 l 조회 68
ㄱㄱㅇ 총공 고소당함?2
18:02 l 조회 28
채원 데바데 풀로 커버해줬으면 좋겠다
18:02 l 조회 6
오늘 저녁 차돌박이
18:02 l 조회 6
라이즈들아
18:02 l 조회 49
성찬 직캠보다가 여기서 멈춤5
18:02 l 조회 28 l 추천 2
정보/소식 김호중 가석방 확정ㄷㄷㄷㄷㄷㄷㄷ
18:02 l 조회 22
와ㅋㅋ 내가 문재인을 싫어하긴 하지만 저걸 믿는 지능은...ㅋㅋ 3
18:01 l 조회 29
다낭성 있는데 마른 익들도 있지?1
18:01 l 조회 19
왁뿌볼이라는거1
17:59 l 조회 48
티빙에 심야괴담회있네
17:58 l 조회 12
유하 진짜 사기인점
17:58 l 조회 109
슴티알 인형포카 진짜 잘생겼다 ㅋㅋㅋㅋㅋㅌ9
17:57 l 조회 140
가요대전 썸머 하이브돌은 희승뿐이네5
17:57 l 조회 74
알페스판 보면 정신병소굴인게 결핍을 투영하더라 자꾸 1
17:56 l 조회 34
부산 kbs홀 잘알 익아 알려줘
17:55 l 조회 24
나 에픽카세 왜 이제야 봤지1
17:55 l 조회 46
진영 생각을 멈추다 보면 그만 듣는 방법 아는 익인이... 2
17:55 l 조회 12
뒷드림 사건4
17:54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