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까 주말마다 쉬는 날 어디 못 나가서 안달이네. 친구든 아는 언니든 끌고 놀러가고... 아까도 이따 혼자 옷 사러 갈까 이 생각하고 내일은 어디가지 이 생각빆에 안 했다ㅋㅋㅋㅋㅋ집은 좋아하는데 나가는거도 진짜 뫃아하네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생각해보니까 주말마다 쉬는 날 어디 못 나가서 안달이네. 친구든 아는 언니든 끌고 놀러가고... 아까도 이따 혼자 옷 사러 갈까 이 생각하고 내일은 어디가지 이 생각빆에 안 했다ㅋㅋㅋㅋㅋ집은 좋아하는데 나가는거도 진짜 뫃아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