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799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68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내가 샴푸잘한다고 샵에서 칭찬 좀 받거든 디자이너분들께도ㅋㅋㅋㅋ손님들이 팁도 주시고ㅋㅋㅋㅋ그래서 자신감+자부심 좀 있는데 

담당손님 말고도 신규손님오시면 내가 대부분 샴푸를 한단말이야 

손님공략이랄까? 샴푸에 반해봐라 이런?ㅋㅋㅋㅋ제일 첫단계니까!! 

 

샴푸실가서 물적시고 샴푸바르고 살짝 문지른다음에 테크닉 딱 들어갈때 손님들 입꼬리씰룩거리는거 딱보임ㅋㅋㅋㅋㅋㅋㅋ어께힘풀리는거 보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뿌듯+내 능력을보여주지 느껴봐라!!! 

이러면서 막 더 공략하거든 사이드나 정수리쪽ㅋㅋㅋ그럼진심 10에 7은 입꼬리 스멀스멀올라가고 얼굴근육풀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생글생글웃으면서 괜찮으세요~?하면 네~ㅎㅎㅎ하시거나 

어우~언니 너무잘하세요~이러시거나 

아가씨가 손이 야무지네~이러심ㅋㅋㅋㅋㅋㅋ 

그럼 난 코평수넓히면서 더 샤라락샤라락열심열심해드리지 

말릴때도 머리딱 고정시켜서 톡톡말리고 뒷목마사지하는데(샵에서 나만함 다른사람들은 힘들다고 안함 쓰니 안마잘한다는 칭찬많이받음 디자이너 쌤들.어께는 내담당ㅋㅋㅋㅋ) 10에 6은 허리쭉피시고 소리내시더랔ㅋㅋㅋ그시원해서 몸펴지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마무리하고 자리 안내해드리고나면 나중에 계산하실때 아까 샴푸했던 분께 전달해주세요 하먄서 팁을주시고 가심 내가직접배웅하는날은 손꼭잡으시면서 손관리잘하라하시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대표 사진
익인1
와 이런 마인드 너무 좋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왕하는거 열심히 ㅎㅎㅎㅎㅎ손님반응즐기면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다 어디야 가고 싶어 서울이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서울이야 ㅎ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앜ㅋㅋㅋㅋ 난 표정 들키기 싫어서 입술 꽉 깨무는뎈ㅋㅋㅋㅋ 북흐북흐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다 보이지요 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쓰니 넘 기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쓰니같은 사람한테 샴푸 받고 싶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샴푸가 제일 첫단계니까 첫단계부터 기분좋아야지 ㅎㅎ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글 보면서 머리 시원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좋아 ㅎㅎㅎㅎㅎㅎ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여웤ㅋㅋㅋㅋ읽으면서 실실 웃음 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여워?ㅋㅋㅋㅋㅋㅋ사실 쓰면서 신났어 손님분들.표정이 슥 스쳐지나가섴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와 나 샴푸할때 안마 짱좋아하는데ㅠㅠㅠ난 일부러 시원한데 표정숨기는ㄷㅋㅋㅋㅋㅋㅋㅋ다보이는구나..ㅎㅎㅎ...(창피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보옄ㅋㅋㅋㅋㅋㅋㅋ보인답니다 숨기지말고 말한번걸어줘 시원하다거 ㅎㅎㅎ그럼 더 진한 서비스를.받을지도? 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한테샴푸받고싶다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쓱싹쓱싹!!!!!!거품 몽실몽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햐조❤️❤️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수리 공략!!!!!!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모야 어디니 나 갈게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 이 넓은.지역 어딘가에서 얄심히.일하고있죠 내일출근...파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님들의 기분이 글로도 여기까지 느껴지넼ㅋㅋㅋㅋㅋ 좋은직업정신이다 멋져!!!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ㅎㅎㅎㅎㅎ얼렁 디자이너되고싶다 디자이너되먄 샴푸는못하지만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화이팅!!! 쓰니는 좋은디자이너가될거같아 지금이렇게열심히하고있으니깐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ㅎㅎㄹㅎ아직몇년남았지만 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받고싶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샥샥샥!!!!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나맨날 샴푸받을때마다 너무 좋거 간지러워서 웃음나는데 혹시 불편하니..?? 그래서 참앜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불편해 오히려.웃으면 기분좋으시구나~하고 더 열심히하고
일단 표정이 풀려있으니까 말을걸어 날씨좋죠 부터시작해서 이쪽 더해드릴까요? 이런식으로 ㅎㅎㅎㅎㅎ표정이풀리면 좋아 우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같이 일 열심히 하고 자기일에 열정있는 사람 너무 좋아 내가 특히 남이 머리 만지거나 마사지해주는거 엄청 좋아해서 그런지 글에 감정이입됨ㅋㅋㅋㅋㅋㅋ 나도 쓰니 샵가고싶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리 마사지해주는거 좋아하시는분들많드라 나도 받는거 되게좋아햌ㅋㅋㅋㅋㅋㅋ받을일이많진않지만 ㅜㅠ 우리샵으로와요 몰래내가 더 좋은샴푸롴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조아조아 이제 어떤 샵을 가든 행복한 미소로 샴푸받아야징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그래ㅋㅋㅋㅋㅋ표정이풀리면 직원도 되게 편하게?좀더 유하게한다해야하나 그래서 더시원할거야 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잘 안 웃어서 무표정인데 늘 ㅎㅁㅎ...샴푸 받을 때돜ㅋㅋㅋㅋㅋㅋㅋ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리고 난 낯 엄청 가려서 샵 직원이 말걸면 무서워..ㅜ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나같은 손님 있어도 오해 하지 마로라.. 나 진짜 낯 내가 세상에서 젤 많이 가릴지도 모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럼괜히 눈치보여..어디불편하신가싶고 괜히 버벅대게되고..ㅠㅠㅠㅠㅜ낯가리는건어쩔수없지 성격인걸 ㅜㅜㅜㅜㅜ직원들도 눈치껏말거니까 뭐ㅎㅎ오해안할게 시술기분좋게만 받아줘요 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흑흑 기분은 엄청 좋지 두피 마사지 해줄때 얼마나 좋은데 헤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면 살짝웃어보는것도 좋아 ㅎㅎ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니 진짜 마인드가 예쁘다ㅋㅋㅋ나갇ㄷ아도 팁주고싶어서 난리났을듯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이모야들이 많이주시지 힘도나고 자신감도 더 붙고 ㅎㅎ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글보니까 뭔가녹는느낌?ㅋㅋㅋ노곤노곤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곤노곤해? 좋네 새벽에 그런느낌 좋은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씰룩씰룩 쓰니 귀엽당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손님분들귀어웤ㅋㅋㅋ위에서보니까 다보여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방금 샴푸 받은줄ㅋㅋㅋㅋㅋㄱ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오 글 대리만족많이하네 뿌듯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받으러가고싶다아아아ㅠㅠ 샴푸만 하러가도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샴푸만하는거 가격표에도 있지요~~~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맨날 가고싶다ㅠ 쓰니처럼 해준다면 돈 안아까울듯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5에게
ㅋㅋㅋㅋㅋㅋ오 좋다 기분좋아 ㅎㅎ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쓰니 사랑해... 내 지갑을 거두어 가...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갑필요없어 누워요ㅋㅋㅋㅋㅋ샤라락샤라락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어디로 누우면 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 샵이 그래서 어디라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번째 자리로 안내해 드릴게요~~서울압구정쪽입니다 (소곤소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오... 압구정의 샵은 다 돌아다닐거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1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야 돈많나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쓰니넘귀엽다 텍스트로귀여운거첨임ㅋㅋㅋㅋㅋㅋㅋ서울어디야궁그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끄러워잉 압구정쪽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몬요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는케바케다르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왜 어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좋아하는사람도있는반면 싫어하는사람도있음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해주는쪽이야.익이는??싫어하신다고? 왤까 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가 머리감겨주는쪽이지..아구가쎄다할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3에게
아 뭔지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프면 찡그려지지 손에힘 살짝풀고해 익이손목도 아낄겸 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글쓴이에게
조절해야되는데ㅋㅋ그게잘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6에게
ㅋㅋㅋㅋㅋ우리샵오빠도 그러는뎈ㅋㅋㅋ그래서 쎈거 좋아하시는 손님은 그오빠한테 다 보내짘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글쓴이에게
오오 그런것도있닠 우리는랜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9에게
우리 메인제여서 담당손님이 정해뎌 있는데 몇번오시는분들은.대충아니까 그 오빠시간된다싶으면 부탁하짘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글쓴이에게
오올~~~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쓰니네 매장 가고 싶다..나 샴푸 잘하는 매장 좋아하거든 쓰니한테 머리감김 당하고싶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하고싶댘ㅋㅋㅋㅋㅋㅋㅋㅋ말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샴푸는진짜 운인듯ㅋㅋㅋ샴푸 다 그런건아니지만 대부분 막내를시키거든 연습차원에서?그래서 좀 만족스럽지못할수도있어 잘하는분으로 해주세요 라고 꼭 말씀드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원래 내친구들한테 받았는데 이제 친구들이 실장급이고 하니까 안해줌..ㅠㅠㅠㅠㅠㅠㅠ쓰니 내친구였으면 좋겠다 그럼 진짜 행복할거야ㅠㅜㅠㅜ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친구들이 실장급이야???????몇살이길래??와 ㅜㅜ 그치..직급이올리가면 샴푸손안대지...밑에친구들이 달랴오곸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쓰니한테 가고싶다 진짜..난 디자이너보다 스텝 좋은게 더 좋더라ㄱㅋㅋ 쓰니 글 쓴 거 보니까 진짜 좋은 디자이너 될거같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9에게
손님과편한 디자이너가될거야 물론실력도있는!!!!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즐기면서 일하는 거 보기좋다ㅎㅅㅎ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즐기면서해야지 아니먄 힘들어..지친다.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야거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몰라..ㅎㅎ
왜 ?거기잘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냥찔러봤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잌ㅋㅋㅋㅋㅋㅋㅋㅋ어딘지도모르는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쓰니 귀엽다 파이팅 나중에 꼭 받으러 가고 싶다 ㅠㅅ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그래 피곤하면 와 빡빡해줄겤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진짜 며칠전에 미용실 다녀왔는데 샴푸 받자마자 입꼬리 씰룩거려서 참느라고 죽는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 마인드 완전 좋다 ㅋㅋㅋㅋㅋ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참는게 눈에 보이는순간부터 이제 널 정복하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이미 진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ㅋㅋㅋㅋ 맞아 난 졌어... 그래도 넘 민망해서 아무일도 아닌 척 난 괜찮다는 느낌 유지하려고 했는데 자꾸 실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좋았다 진짜 샴푸하러 미용실 가고 싶었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샴푸만하러오는사람들 되게많아ㅋㅋㅋㅋㅋㅋ여기저기샵에 샴푸만받으러 다녀봐 되게.재밌엌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헠 샴푸 받아보고싶어 8ㅅ8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분좋다 헤헤헿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쓰니 당차고 귀엽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좋아 당찬거좋아 근데내가당차다니 더 좋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언니 그래서 어디 샵이라구요?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압구정인데여 오실라우??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머리숱 많은 손님도 환영해주나여....?! 나 정말 쓸데없이 많아소 머리 감고 말리는게 오래 걸릴듯......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길때 그 희열감 크으으으으으 컨디셔너하고 그 부드러워진 머리만지는순간 크으응으ㅡ으 머리말리기전 빗을때 크으으말리고 빗을때 크으으 희열감쩔고요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부끄러워서 표정 꾹 숨기는데 쓰니한텐 받고 싶다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웃는순간 내가이긴거야 이제 즐기먄됰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오 나는 그냥 미용실가서 머리하고 감아본게 다인데ㅋㅋㅋ아무느낌없어.. 샵 가서 받아보고싶다 하지만 돈없져..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샵도 미용실이랑 비슷해 마사지가 좀더 추가된거일뿐?ㅋㅋㅋㅋ 샴푸는 15000정도야 치킨한마리포기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헤엑 1.5...머리한번감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압구정...ㅎㅎㅎㅎㅎㅎ예전미용실은 3000?5000이었는데 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수긍 압구정이면 뭐... 비쌀만하닼ㅋㅋㅋ팁 받으면 기분도좋겠다ㅜ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7에게
그치 ㅎㅎ자리로 다시돌아갈때 입꼬리 주체가안된닼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글쓴이에게
부럽다! 난 디자이너는 아니고 관광가이드가 꿈인데 쓰니처럼 즐기면서 하고싶다!! 좋아보여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7에게
지치는날도많지만 힘내면서하는거지 와 ㅠㅠ괸광 ㅜㅜㅜㅜ부럽기 여행다니고 ㅜㅜㅜㅜㅜ멋있어 멋져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글쓴이에게
쓰니도 멋져! 얼굴도 예쁠거같아! 예쁜 마음 가지고있으니까~ㅎㅎ 쓰니 꼭 멋있는 디자이너가 되기를 바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6에게
뭐야 부끄러워 맞ㅇ 나이뻐(익명이니까 아무도몰라)고마워 너익도 관광거이드 멋지게 성공하길 ㅜㅜ나여행갈때 너같은익만나길.ㅎ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와 쓰니 귀여워ㅠㅠㅠㅠ 쓰니는 꼭 좋은 디자이너될거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 손님하고 소통많이하는 편한디자이너가될거야 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ㅜㅜㅠㅠ언니 나 해주세여ㅠㅠㅜㅜ그러면 잠들어버릴 거 같아ㅠㅠㅠㅜ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곤노곤하게 잠들거같다고 말씀하시는분들도 많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로 재워드리고 싶지만 말리러가셔야죠 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 누가 막 내 손 쪼물딱 거리고 머리 만져주는 거 좋아하눈데ㅜㅜㅜ ㅠㅠ흐허어ㅓ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니돜ㅋㅋㅋㅋㅋㅋㅋㅋ스킨쉽좋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큽...다음에 꼭 언니같은 사람 만나기룰...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9에게
그래 내가 뒷목부터 정수리까지 다만져줄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글쓴이에게
와 그러면 막 그 자리에서 잠들어버릴거다 나 누울거야!!!! 빽!!!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2에게
의자 세우면 목이파서 못누워있을갈 에베베베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글쓴이에게
시무룩 ...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5에게
ㅋㅋㅋㅋㅋㅋ아쉬움을느낄시간정도는 기다려줄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글쓴이에게
ㅠㅜㅜㅜㅠㅜㅜㅜㅠ지짜 꼭 갈거야ㅜ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9에게
그래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 귀엽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데려와야겠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1에게
어머...저!!!!저좀 많이먹어여!!!!고기좋아하고요!!!!!치즈좋아해요 휘핑크림환장합니다!!! 네 뭐하냐고요? 자기소개예요 날 데려가여!!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다 나도 좋아하는 거네여 이게 바로 운명인가 두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9에게
같이살자 같이살자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글쓴이에게
오늘부터 1일~♡ 찡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5에게
좋아♥♥♥(찡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 머리 만져주는 거 진짜 좋아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좋아해 만지는것도 만져주는것도 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손님들 부럽닼ㅋㅋㅋㅋ난 얼마전에 염색하러갔다가 감겨줄때 머리 거의 뜯기듯 당했는데^^....괴로웠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거 말했어야지 ㅜㅠ따지듯이는 말고 언니...조금만살살해주세요..이런식으로?
아..아팠겠다 안그래도 염색하면두피아픈데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흑흑....언니였으면 좋았을텐데 아저씨...분이었어...손힘이 장난이 아니더라^^... 내머리 손빨래하듯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낰ㅋㅋㅋㅋㅋ아저씨너무해 ㅜㅠㅠㅠㅜㅜ근데 남자가 살살해도 쎄긴쎄드랔ㅋㅋㅋㅋㅋㅋㅋ힘주체가안됔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헑 거기 어디..... 거기로 가겠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압구정 날라리!!!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오...동지여..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아 동지 어디신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몇개월차야?ㅠㅠㅠ난이제 3개월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비슷해 ㅎㅎㅎㅎ힘들제 ㅠㅠ손도 건조하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샵이랑 미용실이랑 차이가 뭐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가격? 서비스? 매장인턴교육?약? ㅎㅎㅎㅎㅎㅎㅎ일단 가격이차이가제일심하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오옹.. 가게이름도 차이가있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가게이름? 그건잘모르겠네 좀이름있는건 일단 다 샵이고ㅋㅋㅋㅋ근데 거의 샵이라칭할걸?동네아니먄은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아하..ㅋㅋㅋ 그러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ㅁㅈㅁㅈ 우리과 졸업한 선배도 진짜 유명한 샵 들어갔는데 샴푸 진짜 잘해서 초반에 월급보다 팁이 더 많고 단골손님 늘어나서 실장님이 엄청 좋아하셨대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우와 월급보다많으려면 얼마를받능거얔ㅋㅋㅋㅋ언니분은 월급얼마정도받으시는지는...실...례..일..까..???아니뭐..같은 미용익끼리..월급이 좀 궁금..하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선배가 초반에 100인가?120인가?라고 했엉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120이면잘받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갈ㄹ래....와 방금 상상의 나래를 펼치고 왔는데...어디야 당ㅇ장 ㅅ말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구 상상의나래까지펼쳤어? 압구정 탐방해 제일이쁜애가 나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쓰니야 물어볼 게 있는데 탈색하고 클리닉 받으면 그래도 그나마 머릿결 괜찮을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좀더 윤기있고 덜.푸석하지?
근데 클리닉은 뭐니뭐니해도 홈케어지 트린트먼트랑 오일을 생횔처럼발라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미쟝센 에센스 별류얌? 어디서 성분 안좋다는 말을 봐서ㅠㅠ
에센스랑 트리트먼트 추천좀!!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센스 아 잠만 그거 생각이안나갑자기이름잌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잠시만 나미용때려쳐야하낱ㅋㅋ우리샵에서쓰는에센스있는데 아 잠만...어휴...그.외형설명해줄게 푸쉬푸쉬해서 쓰는형이고 유리+플라스틱병이고 색은 주황핑크초록이있어 샵에서파는건데 이거 냄새도 별로안나고 되게좋이 싸게사는거면 미쟝센좋아 나 금색쓰는데 짱좋아 ㅎㅎㅎ슬리핑크림까지 싹다 난 미장셴이야

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뭐야 그겤ㅋㅋㅋㅋㅋㅋㅋ 이름 생각나면 알려주ㅜ♥♥ 찾을 방법이 나에겐 없셔...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4에게
케라스타즈 엘릭스얼팀?뭐시라인데 좀비싸 ㅎㅎ45000~50000한다 ㅎㅎ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글쓴이에게
히이이잉ㄱ 진짜 비싸넴...ㅠㅠㅠㅠㅠㅠㅠ 알료죠서 고맙당♥♥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7에게
그래그래 ㅎㅎㅎ실크테라피도좋아 여러가지써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오우 벌써 기분 좋아 호우... 나 뭐 하나면 물어봐도 될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삐야삐 물어보시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탈색모 열펌 가능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탈색모는 파마나 매직안받아줘 ㅎㅎㅎㅎ까딱하면 녹거나바스라지기때문에 ㅎㅎ 탈색은 고데기로 살아가야할.운명이야 내머리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하... 그렇구나... ☆ 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1에게
그래.관리잘하고 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글쓴이에게
응응!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무슨 샴푸에 15000원을 써.....
싶은데 이런 마인드를 가진 사람한테 받는거라면 전혀 아깝지가 않을 것 같아.
알려주면 진짜 찾아가고 싶닼ㅋㅋㅋㅋㅋㅋㅋ
좋은 디자이너가 되길 바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생각해도 15000원 비싸...10분도 채안되는시간인데 치킨한마리가 날라가잖아 내 입장에서 생각해보니까 대충하면되게 화날거같더라겈ㅋㅋㅋㅋ더 열심히할게 고마워 ㅎㅎ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헐 거기어디야 나도갈래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압구정을 모두 돌아봐요 제일 카와이한사람이 나야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이건 샴푸가 만오천원이 아니라 쓰니의 일의 열정? 뭐 그런거 잔뜩 담긴가격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가격마땅해bbb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고맙다 표현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좋아 더열심히해야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엏 나도 에센스 이름 기억나면 답댓해줘 이쁜쓰니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케라스타즈 엘릭서 뭐시라인데 좀비싸 45000~50000 ㅎ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아 뭐야 너 너무 귀여워 퓨ㅠㅠㅠㅠㅠㅠ 나 너 매장 갈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엽다고많이들 해주시네? 혼자신나서 적은게 티가나나봨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ㅋㅋㅋㅋㅋㅋㅋ아 글만봤는데도 한번 가보고싶어진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많이오면좋지만 내손 미안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오 나 샴푸 너무 좋아해
내가 샴푸를 못해서 ..그냥 나에게 샴푸는 뭍히고 닦는게 끝
언제 엄청잘하시는분이 해주셔서
목까지 시원해서 진짜 계속해달라고 부탁드릴뻔 읍읍!!!
압구정 어딜까..다 돌아다니면서 삼푸하기엔
마이 머니가........힌트좀 주라주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이이잉ㅇㅇㅇㅇ압구정!!!!!!!!!!!!!!!!압구정!!!!!!!!!!!!!!!!!!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쓴이야 나 궁금한게 있어 묭실에서 머리 감겨주고 말려주면 머릿결이 엄청 부드러워 지던데 대체 무슨 샴푸로 사람들 머리 감겨주는거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일반샴푸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안좋은분들은 좀더좋은샴푸섞어서하긴하는데 엄청다르진않아 해주시는분이 컨디셔너하고 핸들링많이해주셨나봐 이케이케손으로 ㄱ계속머리를만져주는거지 ㅎ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나랑 똑같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마인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와 누가 내 머리 만져주는거 되게 좋아하는데 쓰니 글 읽으니까 대리만족 쩐다ㅋㅋㅋㅋ 돈 많이 벌어서 압구정 가야겠어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얼릉와 치킨한마리포기하고와 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쓰니를 만나기위해서라면 치킨 포기할 수 있...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궁금한게 있는데 내가 머리카락 엄청 얇고 곱슬이라 진짜 잘 상하는 머리거든ㅠㅠ 영양같은거 꾸준히 받으면 머릿결이 좀 나아져??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얇은머리는. 단백질채워주는샴푸가 또 있어 근데 가격이좀있으니까 홈케어기낫겠다 머리감을때 두피마사지살짝씩하고 너무따뜻한물은안좋아 머리자체가단백질이거든 시원한물로하는게 좋고 트리트먼트진ㅋ자중요해 바르고 계속이케이케만져주ㅜ 챱챱챱!!!! 만지고 헤어캡씌우고 목욕을 샤랄라하고 헹구는거지 ㅎㅎㅎ젖었을때빗질하지말고 그 빗살굵은걸로 살짝빗고 말린뒤에 제대로된빗질해!!!곱슬은 매직이최선이지 ㅎㅎㅎㅎㅎㅎ뭐 오일바르고 고데기하는것도괜찮지민 자주하면 더 안좋으니까 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오 그렇구나!! 긴 댓글 고마워ㅜㅜ 홈케어 열심히 해서 엉키지 않는 머릿결을 가져보겠어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7에게
그래그래.화이팅.ㅎㅎ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난 저번에 미용실에서 머리 감다가 마사지가 너무 편해서 잤엌ㅋㅋㅋㅋㅋㅋㅋ 보끄럽다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혹가다 계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톡톡톡두드랴서깨워드리짘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나눈 머리말리러가자~이 소리 듣고 깼닼ㅋㅋㅋㅋㅋㅋ 내가 가는 곳은 얼굴에 수건 덮어주셔서 다행이였지만 아시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짘ㅋㅋㅋㅋㅋㅋ미동도없는 몸만봐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전국에 있능 샴푸 잘해주는 미용실 투어하고 시ㅠ엌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8에게
샵 딱 들어가서 샴푸만할건데 잘하시는분으로 해달라고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글쓴이에게
오오.. 머리하고 샴푸 할 때도 상관없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9에게
아?머리하고샴푸는 너가 머리시술받은 선생님의 담당인턴이해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전은 그 매니저님께 여쭤보면된다 00선생님께 시술받을거긴한데 샴푸 좀잘하시는분으로 하고싶은데요 이렇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글쓴이에게
아하!!! 고마웡!! 머리해주시는 분이랑 샴푸해주시는 분이랑 항상 궁금했는뎈ㅋㅋㅋ 고마워우!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7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결돼있엍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와ㅋㅋ머리 감는 팁이나 방법 알려줄 수 있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팁? 팁이라고 할것도없지만 알려줄겤ㅋㅋㅋㅋㅋ일단 시작할때 물을엄청적셔 진짜 물로 머리가무거워질정도로 ㅇㅇ하고 샴푸칠을 머리카락에하고 머리에한번해 슥슥문지르면 거품이나잖아 그럼 물을한번더 살살뿌리고 전체적으로 문질러서 거품만든뒤에 손톱말고 손가락으로 정수리부터 뒷목.정수리부터구렛나루 뭐이런식으로 내려오면서 테크닉을해주는거지 헹구고 트리트먼트도 바르고 계속만져주는게좋아 그래야 흡수가되거든 ㅎㅎㅎㅎㅎㅎㅎ끝!!!!깨끗히헹구기.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손가락으로 문지를때 힘은 어느정도가 좋을까? 난 잘 씻겨지라고 세게 했는데 그냥 적당히가 좋겠지? 그동안 샴푸 하면 무슨 운동하는 것처럼 숨 거칠어지고 팔 근육통 오고 그랬는뎈ㅋㅋㅋㅋㅋ이건 아닌거지?ㅎ...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쎄게하먄 또 안좋아 근데.니가 딱 아?시원하다 하는장도가있을거야 느껴질텐데????운덩ㅋㅋㅋㅋㅋㅋ아땈ㅋㅋㅋ팔뚝살빠지것다얔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고마워 덕분에 건강한 두피랑 가까워진 느낌이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9에게
친구먹엌ㅋㅋㅋㅋ아귀얍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아 정수리랑 뒷목 진심 공감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원래 이목구비+파워낯가림 때문에 -_- 표정 이래서 처음가는 미용실이면 디자이너분들이 어머, 피곤하신가봐요~이러는데 마사지 해주면 *=A=* 이런표정으로 웃게됨ㅜㅜㅜ 너무 시원해ㅜㅜㅜ 너무 좋아ㅜㅜㅜ 낯가림때문에 계산할때 머리행굴때랑 말릴때 마사지 시원했어여ㅜㅜㅜ 라고 못말함ㅜㅜㅜ 속으로는 시원해요!!! 플랜카드들고 붕붕방방 흔들고있는데ㅜㅜㅜㅜ 입이 있는데 왜 말을 못하니!!ㅜ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자신감을가져줘!!!!! 고마움을표현해주면 니가가고난뒤에.인턴들 뿌듯해서 입꼬리씰룩거리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쓰니있니?제발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까꿍?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나미용하는앤데 올햐20살이야 근데 미용실에서 일하기도전에 겁먹ㄱ고 사회ㅏ경험없다보니까
면접보는곳마다 오라곤하셨는데 결국내가 못갔어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ㅋㅋㅋㅋㅋㅋㅋ겁먹지마 정말아무것도아니야 나도 혼자올라왔어 4시간버스타고상경했지ㅋㅋㅋ 붙을거라는보장도없는데ㅋㅋㅋㅋ 난 올라오는버스안에서 붙든안붙든 면접잘봐야 후회안한다 이마인드로 나를.달래면서 어떻게 말할지 생각하면서 올라왔어 가서 일단 당당해야해 너가 미용을할거잖아 뭐가됐든 그럼 시작을해봐야지않겠어? 그치? 부딫혀봐 어디사는데익이는?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해 ㅠㅠㅠ계속댓으로달아줄게 ㅠㅠㅠㅠ물아볼거있음물아봐봐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9월달부터 일시작할거라고했으니까 알바하면서 운동을하는건어때? 자신감이 살짝 떨어져보이는거같기도해서..일단자신감이중요해 기가쎄든뭐든 니길이고 인생은혼자야 알지? 자존김도높아야하고 당당해야해 9월달까지.일단 운동을해보는걸 추천해 그리거 자격증 나 자걱증1개로 압구정바로일시작했고 아는언니도1개로 청담일하는중인데 5개딴 그친구는 왜 겨우 붙은거지? 어딜넣었길래?ㅋㅋㅋㅋㅋㅋㅋㅋ뭘까ㅡ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니그런데아니야 ㅎㅎㅎ20대초반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웅.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100쪼금넘게 ㅠ이마저도 보험뭐 이런거 쓱.빼면얼마안남지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승급시험아직먼미래야 ㅋㅋㅋㅋㅋㅋ응기숙사살아 승급시험걱정은 너무 기우야...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우리는 본사교욱이야 한달에많으면4번씩 교육받짘ㅋㅋㅋㅋㅋ휴무날에!! 승급제안봤지아직인턴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음 주니어인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잠만 나진짜 너무피곤해죽을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댓달아놓던가래줘 내일엄청바쁜데저녁쯤에나들어올지싶다 아 오늘이구나 아니진짜눈감기기전에 댓다는중인데 아ㅠㅠㅠㅠㅠㅠㅠ진ㅁ자나좀잘게미칠거같앜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글쓴이에게
응응 잘자 안녕 고마웠어 댓글은 삭제할게 안녕!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봨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강녕? 아 ...압구정이라는 힌트밖에 못얻었다
초록창에다가 압구정 샵 샴푸 잘하는곳 쳐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아닌것같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샴푸는입소문이져 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와 나도 전공 이쪽인데 샴푸질 잘하는거 넘나 부럽..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일하는중이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아니! 학생이야! 고등학교때 샴푸 배우는데 맨날 어깨 다 적셔가지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고 ㅠㅠㅠㅠㅠ목뒤에.잘받치면된다 이것만잘해도 어께까지는안젖을거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다음주에 학교가면 잘햐봐야겠다ㅠㅠㅠ 가끔 샵같은데 가면 진짜 샴푸잘하는사람보면 와 진짜 대당하다.. 하다가 너무시원해서 멍해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3에게
나도그랬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기해하겈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진짜 샴푸 받을때 무표정 유지하고싶은데 자꾸 입꼬리 올라가서 미치겠었는데 앞으론 당당하게 웃고 샴푸 시원했다고 표현해야겠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그래.완전뿌듯하고 좋다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표정 다보여줘 숨기지마!!!!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나 두피혈액순환이 잘 안된다고 해야하나 여튼 그래서 샴푸 잘 해주시면 진짜 머리끝부터 시원해져서ㅠㅠㅠㅠㅠㅠ좋아ㅠㅠㅜㅠㅠㅜㅠ쓰니한테 받은 적은 없겠지만 고마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고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뿌듯해 내가한손님인지아닌지모르지만 뿌듯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아마 아닐꺼야 지방 살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꼭 가보고 싶다ㅜ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잌ㅋㅋㅋㅋ그래언넝와요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너무.피곤해서 눈알에 진동느껴진다...딥댓해주고 잔다잔다하던게 이까짘ㅋㅋㅋㅋㅋ아 자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언니 너무 머싯어요 ><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잇힝♥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아 진짜 입꼬리 올라가눈고 주체를 못하겠어 ㅠㅠㅠㅠㅠ 나는 눈말고 입을 좀 가려줬음... 좋겠다..ㅎ..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ㅋㅋㅋㅋㅋㅋ숨못쉬고싶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쓰니 혹시 지금도 있어?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있어 왱 ㅎㅎ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뭐 좀 물어보려고!!!!!! 내가 대학 갈 생각은 없는데 혹시 쓰니도 고졸이야? ㅠㅠ 인문계 나왔어?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이늦어서미안해 웅 고졸이고 인문계야 졸업히고 좀쉬다가 바로 취업했어 ㅎ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아하 혹시 쓰니 자격증 헤어 말고 딴 거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2에게
아니??난 헤어 국가자격증 그거 하나만있어 ㅎㅎㅎ

9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로 20키로 뺀 친구한테 마운자로 언제 끊냐 운동은 안하냐 물어보는 거
12:51 l 조회 1
에바 지히철 옆자리 아저씨
12:51 l 조회 1
어렸을때 선생님한테 혼난거 생각하면 아직도 눈물 맺힘
12:51 l 조회 6
정보/소식 환율이 100% 이재명 책임인 이유
12:50 l 조회 4
월요일 주식 떨어질까
12:50 l 조회 3
카페에 짐두고 고해성사 보러 갔다와도돼?
12:50 l 조회 6
택시 아저씨들 항상 대화하다보면 결론이 정치로 빠짐1
12:50 l 조회 6
일산은 왜케 횡단보도가 많냐
12:50 l 조회 3
초딩들이나 어른들이 예쁘다 해주는건 예쁜게 아니지?1
12:50 l 조회 8
30인데 오늘도 민증검사 당함
12:49 l 조회 7
소개팅 가는 중에 번따당하면 준다 안준다1
12:49 l 조회 6
수동공격 하기 싫은데 어쩔 수 없이 하게 되는 경우가 많네
12:49 l 조회 8
남사친이 내머리채 잡아당김 4
12:49 l 조회 14
썬스틱 쓰고 까만옷 입으면 개난리나잖아
12:49 l 조회 8
쓰니댓 0개인 글은 초록글에서 내려줄 것을 건의합니다
12:48 l 조회 8
임신 해본익들아 다들 살 많이찜?2
12:48 l 조회 7
멜론 까먹고 좀 늦게 잘랐는데 푹 익어서 초록 부분까지 말랑달달
12:48 l 조회 4
성인이후 몸매때문에 인기생겨서 현타옴 1
12:48 l 조회 27
외동딸인데 아빠랑 사이 너무 안 좋음
12:48 l 조회 12
나 첫연애인데 남친이 숙소 예약한다 하거든?2
12:47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