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말은 못 하겠다 평소엔 안 그런데 걔 생리 할 때 되면 걔랑 같이 있을 때 걔한테서 냄새 나.. 뭐라 할 수가 없어서 말 못 하고 있는데... 그냥 이대로 있는 게 낫겠지 상처 받을까 봐..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근데 말은 못 하겠다 평소엔 안 그런데 걔 생리 할 때 되면 걔랑 같이 있을 때 걔한테서 냄새 나.. 뭐라 할 수가 없어서 말 못 하고 있는데... 그냥 이대로 있는 게 낫겠지 상처 받을까 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