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하기 싫음 하 백화점은 다르겠지만... 걍 평범한 알바면 (참고로 난 프렌차이즈!) 이거 제품 불량인데요 바꿔주세요 이정도면 아... 제가 금방 바꿔드릴께요!!이럼되는데 이거 제품 왜 불량인거에요? 이런식으로 만들면 애들이 가지고 놀 수 있어요? 이럼서 짜증내면 제가 만든게 아니라서요 ㅎ 본사에 말해볼께요 이러고 끝냄 사과하기 싫엉 아니면 줄안섬+손님이 밀림인데 아니 왜 우리 애는 이거 안줘요. 아까부터 기다렸구만!이거 하나사는데 뭐이리 오래 걸려!라고 짜증내면 먼저 온 손님이 우선이라서요. 그리고 줄 서야 계산이 가능해요^^ 이러고 말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