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80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사과하기 싫음 

 

하 백화점은 다르겠지만... 

 

걍 평범한 알바면 

(참고로 난 프렌차이즈!) 

 

 

이거 제품 불량인데요 바꿔주세요  

이정도면 아... 제가 금방 바꿔드릴께요!!이럼되는데 

 

이거 제품 왜 불량인거에요? 이런식으로 만들면 애들이 가지고 놀 수 있어요? 이럼서 짜증내면 

제가 만든게 아니라서요 ㅎ 본사에 말해볼께요 

 

이러고 끝냄 사과하기 싫엉 

 

아니면  

 

줄안섬+손님이 밀림인데 아니 왜 우리 애는 이거 안줘요. 아까부터 기다렸구만!이거 하나사는데 뭐이리 오래 걸려!라고 짜증내면 

먼저 온 손님이 우선이라서요. 그리고 줄 서야 계산이 가능해요^^ 이러고 말아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렇게해서 손님이랑 싸우기 싫어서 별거 아닌 일에도 죄송합니다 죄송한데~ 이거 습관됨ㅠ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사과안함 난 편의점할때 젊은여자가 담배달라길래 신분증 검사했거든? 근데 신분증ㅋㅋㅋ 카운터에 던지면서 혼잣말처럼 아뭔신분증을검사하고이야 이래.. 그래서 내가 손님 신분증검사 안하시면 담배 구매안되세요^^ 이랫더니 아알았으니까 빨리줘요 이러고 손에서 뺏듯이 가져감ㅋㅋㅋ 와 화나 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필터링되따 지x이야 라고햇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솔직히 짜증내거나 진상부리면 사과안하거나 안녕히 가세요 이런거 말 안함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ㅌ나도사과안함ㅋㅋㅋ찰떡아이스크림? 사갔는데 제조일자보고 유통기한지났는데 왜파냐곸ㅋㅋㅋ소리지르고 제조일자에여^^ 이러니까 민망한지 아이스크림이 왜 반띵이안더ㅣ냐궄ㅋㅋㅋ어째먹냐고함ㅋㅋㅋ 떡이 쉽게반띵안되는걸 어쩜 ㅠㅠㅠ떡한테물어보던가ㅠㅠㅠ우리잘못아니니까 어떻게 못해드려요 이렇게 반복하면 걍감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상황좀 봐주라..
12:22 l 조회 1
20대후반 되면 유행하는 노래 모르는 사람이 더 많아?
12:22 l 조회 1
남자 키 크면 보통 체구랑 키 큰사람이 이상형 아닌가…?
12:22 l 조회 2
집순이인데 나같은 사람 있어?
12:21 l 조회 9
담배 하나줘? => 이거 많이들 치는 장난이야 ??4
12:21 l 조회 12
삼전 그냥 33밑으로사서 36에 팔고 반복했으면1
12:21 l 조회 18
키크고 잘생겨도 본인 취향 아니면 고백 공격 아님?
12:21 l 조회 5
너네 비둘기 바닥에 앉아있는거 본적있음?
12:21 l 조회 4
남친의 여사친 문제로 답답해.. 얘기 좀 들어주라 4
12:21 l 조회 9
어떤 못생긴사람이 고백으로 혼쭐내꼬야 이러고나서 다음에1
12:20 l 조회 11
립스틱 쓰는 익들아 다 돌려도 안 나오는 남는 거 어케 해9
12:20 l 조회 7
홍명보 연봉 37억이래 ㅋㅋ1
12:20 l 조회 19
혹시 의자 같은 거 버릴때 우리 집 아닌 데에 딱지 붙여서 버려도 돼??1
12:19 l 조회 5
가난한 동네에서 알바하지말란소리 진짜였어
12:19 l 조회 9
단타로 이번달 30벌었는데
12:19 l 조회 33
텃새그나마없는 직장, 알바 뭐였어??
12:19 l 조회 8
전문가들 하이닉스 400간다 삼전 60간다 믿지마 1
12:19 l 조회 45
비키니 라인 레이저 제모는 보통 여의사가 해주는 편이야?
12:19 l 조회 7
폰으로 롤체하는 익들아 이거 접속 중인 거야? 40
12:19 l 조회 10
일상 블로그 올리는 익 있음?? 요즘엔 블챌 이런거 안하지?! 일상태그도 걸어??
12:1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