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게 신기하다 ㄹㅇ 진짜! 내가 변비여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나빼고 우리가족 다 거의 비슷한 시간에 화장실 알람 맞춰둔마냥 들어가서 신기해.. 아빠는 일어나서 두번이나 가시고 엄만 아침에 한번 가시고 언닌 회사가서 가는데 토요일날 쉰다고 회사있는 시간에 일어나서 화장실 들어감...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되게 신기하다 ㄹㅇ 진짜! 내가 변비여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나빼고 우리가족 다 거의 비슷한 시간에 화장실 알람 맞춰둔마냥 들어가서 신기해.. 아빠는 일어나서 두번이나 가시고 엄만 아침에 한번 가시고 언닌 회사가서 가는데 토요일날 쉰다고 회사있는 시간에 일어나서 화장실 들어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