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나야
얼굴 못생긴편은 아니였는데 예뻐지고 싶어서 눈코하고
살찐편은 아니였는데 날씬해보이고 싶어서 살빼고
얼굴 크고 모난편은 아니였는데 공백많아서 윤곽주사 맞고 경락하고
헤어라인 허전해서 헤어라인 채우고
20살까지 화장에 전혀관심없었는데 맞는 화장법찾고
옷도 캐쥬얼한거만 입다가 원피스입고 예쁘게 꾸미고 다니니까 하루에 한번씩 번호따인다 지하철에서 ㅋㅋㅋㅋㅋ
오랫만에 본 동창들 나보면 아예못알아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형도 티나게 한게 아니라(한지 3년정도 됨)자연스럽게 되서 진짜 먼저 말안하면 혹시 성형했냐고 질문받은적 다섯손가락에 꼽힘
20대초반엔 암울했었는데 내가 지금 나이가 25살이거든
제 2의 인생이 온느낌이라고 해야하나
행복하다
주변사람을 대우가 아예 틀려지니까.. 씁쓸하기도 하다

인스티즈앱
박지훈 턱 안자란거 진짜 신기…정말 그~대로 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