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0807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9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그게 나야

얼굴 못생긴편은 아니였는데 예뻐지고 싶어서 눈코하고

살찐편은 아니였는데 날씬해보이고 싶어서 살빼고

얼굴 크고 모난편은 아니였는데 공백많아서 윤곽주사 맞고 경락하고

헤어라인 허전해서 헤어라인 채우고

20살까지 화장에 전혀관심없었는데 맞는 화장법찾고

옷도 캐쥬얼한거만 입다가 원피스입고 예쁘게 꾸미고 다니니까 하루에 한번씩 번호따인다 지하철에서 ㅋㅋㅋㅋㅋ

 

오랫만에 본 동창들 나보면 아예못알아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형도 티나게 한게 아니라(한지 3년정도 됨)자연스럽게 되서 진짜 먼저 말안하면 혹시 성형했냐고 질문받은적 다섯손가락에 꼽힘

 

20대초반엔 암울했었는데 내가 지금 나이가 25살이거든

제 2의 인생이 온느낌이라고 해야하나

행복하다

주변사람을 대우가 아예 틀려지니까.. 씁쓸하기도 하다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같은경우 22살까진 직장다녔구 일생겨서 퇴직한다음 알바 두탕씩 뛰면서 주말도 안쉬고 벌었어 1년정도 빡시게 그돈으로 했지 뭐..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익이면 조금 힘들수도 있겠네.. 나도 생활비때문에 힘들었는데 예뻐지고 싶어서 일만했어 지금 생각하면 참 대단..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대박..역시 자기관리 하기 나름이구나 쓰니야 맞춤법 오랫.만 아니고 오랜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야 늦게 댓글 달아서 미안한데.. 내가 헤어라인 하고 싶어서 정보 좀 줄수있을까? 헤어라인이 남자같아서 지금 스트레스 받거든.. 부탁해 ㅠㅠ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미치겠다돈벌레나왔어살려줘제발
23:25 l 조회 1
취업해서 케이크 선물 받은 거 프사하면 좀 그럴까?
23:25 l 조회 1
우리아파트에 스타성 미친 고양이 살아
23:25 l 조회 1
나도 멋있는 어른이고 싶다..
23:25 l 조회 1
이거 정상적인 대출이라고 볼 수 있나?
23:25 l 조회 1
편도결석 한번 생기니까 너무 자주 생김
23:25 l 조회 1
나만 2024 그립나
23:25 l 조회 1
갑자기 팩 6만원어치 삼
23:25 l 조회 2
트름하면 입닫고해도 냄새 나?
23:24 l 조회 2
릴스 댓글창 막아놨는데 알고리즘 탈 수가 있어??;;;
23:24 l 조회 3
어릴때부터 여드름+모공 피부라 피부결 안좋은것도 이소티논으로 개선 가능해??1
23:24 l 조회 11
근데 아침저녁 다 샤워(머리까지감는)사람들은 아침저녁 다 바디로션 발라?
23:24 l 조회 6
나 사회성 심각한데 발전할 생각을 안 하고 있음..ㅋㅋ
23:24 l 조회 11
부산대 대학원 다니는애 있음?2
23:24 l 조회 9
인팁 인프피들은 진짜 지 세상만 사는 애들 같음4
23:23 l 조회 16
애인이 애교부리는 게 너무 싫은데 어칼까1
23:23 l 조회 12
인사팀에서 일하는 사람?
23:23 l 조회 12
친구 부탁 거절하면 뭔가 불안해
23:23 l 조회 2
음침함에 나라 없구나1
23:23 l 조회 10
얘더라 그 통화내용 요약해주는거 어플 모야??2
23:2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