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학교만 그런진 모르겠는데 제과제빵학과인데도 금요일마다 서양조리 실습 하거든
어제 서양조리 실습하는 날이었는데 무슨 치킨알단테였나 하여튼 치킨 스프 비슷한 거랑 까르보나라 만드는 날이었단 말이야
근데 우리 실습조가 3명이야
한명은 자기 닭자르기 싫다고 까르보나라 만들겠다고 그래서 나랑 다른 애랑 치킨스프 만들기로 했어
그러고 내가 닭분리를 하고 있는데 옆에서 야채모양을 자기 마음대로 자르고 있는거야
그러고는 자기 할 일 다 했다고 옆에서 멍 때리고 있는거임
솔직히 거기서부터 별로 마음에 안 들었거든
그러고 나중에 다 만들고 내가 검사 받으러 가려고 내가 스프 담고 있는데 교수님이 담는 방법 알려주셔서 그대로 담고 있는데
자기가 뺏더니 건더기 막 담아 이러면서 야채고 닭이고 막 담는 거야 그러다 건더기 양만 많아져서 아 비켜봐 이러고 다시 내가 담았거든
근데 옆에서 자꾸 아니 어짜피 망친거 왜 신경써서 담냐고 짜증나게 이러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내가 무시하고 내가 담으니까 아 진짜 짜증난다 이러는데 이게 그렇게 짜증날 일임...?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