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저번주 지리시간에 선생님이 다른얘기 하시다가 원래 아파트 살면 옆집이랑은 친해도 또래애들이랑은 어색하지 않아요? 이래서 내가 네!!! 저 윗집에 옆반 실장(그남자애) 사는데 완전 어색해요 이랬는데... 지리쌤이 옆반가서 그 남자애한테 옆반에 너 아랫집 애가 너랑 어색하다한다고 그러셨나봐... 그남자애가 어제 야자끝나고 집 올라오는데 나한테 인사함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진짜.. 말도 한번도 안튼 사이였는데..
| 이 글은 10년 전 (2016/5/28) 게시물이에요 |
|
근데 저번주 지리시간에 선생님이 다른얘기 하시다가 원래 아파트 살면 옆집이랑은 친해도 또래애들이랑은 어색하지 않아요? 이래서 내가 네!!! 저 윗집에 옆반 실장(그남자애) 사는데 완전 어색해요 이랬는데... 지리쌤이 옆반가서 그 남자애한테 옆반에 너 아랫집 애가 너랑 어색하다한다고 그러셨나봐... 그남자애가 어제 야자끝나고 집 올라오는데 나한테 인사함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진짜.. 말도 한번도 안튼 사이였는데..
|